에스티로더 루씨디티 프레스드 파우더 - 15g
에스티로더
평점 :
단종


수입화장품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에스티로더 제품을 선물받았다... 이 파우더와 아이디얼리스트라는 피지 조절하는 것 립스틱 이렇게 받았는데... 아이디얼리스트 하나만 빼면 그다지 좋지도 않구먼 가격은 왜 이렇게 비싼 걸까?

일단 케이스는 깔끔하니 마음에 든다.. 그런데 내용물은 그냥 그렇다..  지속력이 있는 것도 아니었고.. 그 향만 그럭저럭 괜찮다.

예전에 국내화장품회사에서 수입제품에 경쟁이 안 된다고 흘린 유언비어일런지는 모르지만 수입은 서양사람기준으로 만든 제품이라 아무래도 황색피부를 가진 우리 나라 사람에겐 안 맞는다고... 예전에 랑콤이니 그런 것은 정말 너무 하얗게 나와서 바르면 무슨 인형극에 출연해야 할 것 같았는데 요즘은 수입도 동양사람에게 맞게 색이 나와 그런 느낌은 안 든다.

그런데 사용하다 보니 간혹 내용물이 뭉쳐 있는지 표면이 울퉁불퉁해진다..  뭐 이상이야 없겠지만 ..

아무튼 난 이 제품보다 국내에서 나오는 파우더가 훨씬 마음에 든다.  행복한 하루를 L.J.Y 


댓글(5)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perky 2005-07-16 0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님하고 에스티로더가 안맞나보군요. ^^
에스티로더의 '아이디얼리스트'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화장품이에요. 한번 발라주고 나면 피부가 뽀송뽀송해져서, 무척 만족스럽더군요. 비싼게 그 값을 하는 몇 안되는 화장품 중의 하나랍니다. (저에게는..^^)
에스테로더 프레스드 파우더 대학생때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샤넬과 병행해서 사용하지요.) 피부도 뽀샤시해지고 입자도 무지 곱고, 저는 만족스럽더군요.
근데, 사실 에스티로더 립스틱은 별로에요. 색감이 타 제품에 비해 탁하다고 할지..
사실 화장품이라는게 아무리 남들이 좋다고 해도 자기 얼굴에 안 맞으면 못쓰는 것 같아요. 자기만의 화장품을 찾는게 그래서 중요한가봐요. ^^

인터라겐 2005-07-16 09: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아이디얼리스트는 정말 좋아해요.. 비싼데도 눈물을 머금고 재구매를...ㅎㅎ (이건 미국에 사는 친구가 가끔 보내줘요... 아무래도 여기서 사는것보다 훨씬 싸게 산다고 하네요...)그런데 파우더하고 립스틱은 영 아니올시다였어요... 실은 오늘 아이디얼리스트에 대한 리뷰를 써볼까 했는데 그 제품은 알라딘에 없길래.... 꿩대신 닭이라고.... 전 아무래도 국산체질인가봐요.. 아마 아이디얼리스트 제품이 있었으면 별 10개 줬을꺼예요..

perky 2005-07-16 09: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좋은 친구 두셨네요. ^^ 아이디얼리스트는 미국에서도 무자게 비싼데, 한국은 더 비싸다면..정말 헉..소리 나오네요.. 암튼 에스티로더는 아이디얼리스트/퍼펙션니스트때문에 안 망하고 유지되나 봅니다. ㅋㅋ

인터라겐 2005-07-16 0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무래도 관세니 뭐니 해서 붙는게 많으니깐요.. 여긴...
퍼펙션니스트...이건 뭔지 몰라요...ㅎㅎㅎ 나중에 기회되면 써봐야겠네요..^^

비로그인 2005-09-04 11: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이 파우더 선물받아 쓰고 있는데요 휴대용으로 간편해서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