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대맛이란 프로그램을 보다 보니 화이타 잘하는집으로  한남동의 피지아일랜드가 소개되었다.

인터넷으로 정보를 구한후 찾아간 피지아일랜드...

첫번째 실망은 방송과 너무 다른모습이 실망(너무 큰 기대를 했나보다..)

두번째는 방송에 나간탓인지 손님이 많아서인지...1시간도 훨씬  넘게 기다려서 음식이 나왔는데 실망.

세번째는 늦게 나온만큼 음식이 맛있지 않아서 실망..

결론은 소문난잔치엔 먹을것이 없더라 하는것....  아니다...그땐 방송의 효과로 인해 그랬을지도 모르겠다.

언제 다시 한번더 가봐야 알라나...



 

 

 

 

 

 

 

 

 

 

 

화이타는 차라리 TGI나 베니건스에서 먹는게 더맛있다는... 아 우노가 제일 맛있는것 같다. 내입에는..


이건 남편이 새롭다면서 맛있게 먹었다..브리또였던가... 다신 안온다는 생각에 신경쓰지 않아서 이름을 기억못한다.



조카들을 위해 시킨건데 영 반응이...역시 강한 소스탓인지 아이들도 거부했다는..


이 사진은 조카가 그곳에 진열된 조각배를 찍은건데 넘 가까이에서 찍어서 전체 모습이 안나왔네요.



(ㅋㅋ 조기 배 사이로 보이는 모습이 접니다...)

 

저녁에 배가 고파서 한번 올려봅니다...저 지금 즉석 짜장면 먹으러 갑니다... 행복한 하루를 L.J.Y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tella.K 2005-04-03 15: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고, 결혼 하셨습니까? 몰랐어요. 앙큼하시군요. 흐흐. 즉석 짜장면 맛있나요?
짜장면 먹구싶다.ㅜ.ㅜ

날개 2005-04-03 2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식점들이 방송이 되고난 직후에는 서비스도 별로고 여러모로 안좋더라구요..  한참이나 지나서 가봐야 제대로 즐길 수가 있더라구요..^^*  보기에는 맛있어 보여요~!

7888


인터라겐 2005-04-03 22: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스텔라님 저 노처녀인줄 알으셨나봐요...ㅎㅎ 저희동네의 장점은 밤에도 맛있게 먹을수 있는곳이 있다는거죠...짜장면에 라볶이까정 먹고 왔어요.

날개님 맛은 그냥 그랬답니다....정말 방송나오고는 바로 가면 안되겠던걸요..지금도 생각하면 저때 음식값이 부가세까지해서 13만원정도 나왔는데 아까웠어요..저 돈이면 아웃백가서 실컷먹고도 2번이나 갈 금액였는데 말예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