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그린티 퓨어 스킨 - 140ml
아모레퍼시픽
평점 :
단종



  마침 스킨을 다 써가던 차에 알라딘에 이니스프리가 입점해서 겸사겸사 구입했어요. T존은 지성이고, U존은 건성이라 이왕이면 촉촉하면서도 번들거림이 없는 스킨을 선호하는 편인데 그린티 라인이 갓 나왔을 때 구입하고 잘 쓰고 있어서 재구매했어요. 여름에 요 제품 하나만 기초로 사용했는데 가볍고 촉촉해서 좋았어요.

  물방울 스킨이라는 이름답게 바르고 나면 물방울처럼 톡톡 터지듯 부드럽게 발려요. (사용하려고 손에 덜었을 때 자세히 보면 미세한 물방울들이 보인답니다) 녹차수를 100프로 사용해서 그런지 타제품보다 덜 번들거리면서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지성, 복합성이신 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그린티 라인은 마음에 들어서 조만간 에센스나 로션도 구입하려구요. 그간 써 본 이니스프리 기초 라인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라인이예요. 

  매장에서 사는 것보다 10% 저렴한 가격이라 제조기간이 좀 된 제품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08년 8월 8일 제품이네요. 오래된 제품이 아니니 안심하고 구입하셔도 될 것 같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weetrain 2008-09-02 05: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수분이 좀 부족한 지성피부인데 요새 기초를 이 라인으로 바꿨거든요, 정말 괜찮더라구요. 보통 너무 번들거려서 크림까지는 안 바르는데 이건 크림까지 발라도 괜찮거든요.^^

이매지 2008-09-02 11:55   좋아요 0 | URL
단비님 오랜만에 뵙는듯^^
크게 비싸지 않으면서도 꽤 만족스럽죠?
전 따로 쓰는 수분크림이 있어서 지금은 스킨만 사용하고 있는데,
정말 이건 크림발라도 하나도 안 부담스럽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