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마개 2008-03-07  

안녕하세요

제가 치즈와 구더기랑 나의 레종데트르 구입했는데요 ^^

받자마자 수령확인을 했는데, 다른건 구매한걸 수령 확인 하면서 알았는데요.

다른건은 수령확인을 누르니 "정상적으로 수령확인 되었습니다"라고 나오는데

이매지님 상품은 수령 확인을 해도 계속 수령확인 아이콘만 다시 나오네요.

아마 이매지님의 책을 구매하신 다른 분들도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일단 고객센터에 문의는 했는데, 답이 와봐야 처리 되겠죠?

처리 되는대로 다시 또 수령 확인 해보겠습니다.

 
 
이매지 2008-03-07 19: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확인해보니까 제대로 처리 됐네요 :)
저한테 예치금도 들어와 있어요 :)
아무래도 오류로 아이콘만 바뀌지 않는 듯 싶네요 ~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원없이 쳐자고 싶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