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rpoll 2006-03-18  

안뇽하세요~
안녕하세요~ 이매지님 제 서재 들려주셔서 감사해요:D 닉넴을 어디서 많이 봤다 봤다 했는데-0-!!!! 알고 보니-0-!!!!!!!! 제가 추리소설 사려고 책들을 둘러볼때마다 리뷰에 있으셨던분!!ㅎㅎㅎㅎ 님덕분에 추리소설 고를때 도움 많이 받았어요^ㅡ^!! 감사합니다~ 아 뚝백군 멋잇어요!(저도 검은색 갖고 싶었다는ㅜ) 지문이 많이 묻는게 좀 안좋지만 ㅜㅜ 아무튼 좋은하루되세요 :D
 
 
이매지 2006-03-18 1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의 허접한 추리소설 리뷰들을 보셨군요 ! -_ ㅠ
그래도 도움이 됐다니 다행이네요^^
뚝백군은 정말 지문의 압박이 상상초월.
그렇지만 뚝백양의 가격의 압박을 감당하기 어려워서 ㅠ_ㅠ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