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레인 텐션 릴리즈 워터 - 140ml
쏘내추럴
평점 :
단종


  U존은 건성, T존은 지성인 복합성 피부를 가진 20대입니다. 그간 괜찮았는데 날씨가 슬슬 더워지니 T존의 기름기가 주체할 수 없을만큼 심해져서 새로운 화장품을 찾다가 우연히 트리레인에 대해 알게 되서 구입하게 됐어요. 민감한 피부라 화장품 한 번 잘못 쓰면 피부가 뒤집혀서 선뜻 큰 돈 쓰기 망설였지만 엄마의 전폭적인 지지(니가 못 쓰면 내가 쓴다라는 다소 이상한 지지)에 힘입어 구입하게 됐어요.

  처음에 받아보니 녹색의 묵직한 유리병이라 행여 깨트리지 않을까 조심조심. 지성피부에 타겟을 맞춘 모공라인이라 그런지 내용물은 묽었어요. 기존에 워낙 질감이 있는 제품(스킨푸드 아보카도 라인)을 사용했기때문인지 바르고 나니 확실히 가볍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전에 썼던 제품은 스킨도 에센스같은 느낌이라 바로 사용했는데 이 제품은 화장솜을 사용해서 발랐어요. 두어 번 정도 화장솜에 묻힌 뒤에 사용하니 부족함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바르고 몇 초 지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다 흡수되서 남아있지 않던. 향도 레몬향이 은근하게 나서 상큼한 느낌이 들었어요. 향이 그렇게 진한 편이 아니라 향에 민감하신 분들도 별 부담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무엇보다 이 제품에 만족했던 것은 끈적임 없고 순하다는 거예요. 주문 전에 트러블이 나면 어쩌나했던건 기우에 불과했어요. 오히려 사용 전에 트러블이 생겼던 것까지 이 제품을 사용하고 2~3일만에 다 가라앉았다는. 모공라인이라 모공 수축효과에도 살짝 기대를 해봤는데 별다른 효과는 아직 없는 것 같아요. 기존에 이니스프리의 모공라인을 사용해봤는데 그 때도 사실 큰 효과는 못 봤지만. 그래도 이 제품은 사용하니 모공이 조금은 깨끗해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 모공라인이지만 심하게 건조한 편은 아니라 악건성이 아니라면 사용하기 무난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 타겟은 중복합성& 지성피부일 것 같지만요. 여름이니 냉장고에 넣고 사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올 여름 이 제품으로 상쾌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홍수맘 2007-05-28 1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기억해 둬야지!!!

이매지 2007-05-28 19: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지성피부에는 좋아요^^ 트리레인 기초들이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