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컬러쏭 아이즈 3색(3색 아이섀도)
보브
평점 :
단종


평소 화장을 거의 하지 않는 편이라 진한 색의 아이섀도보다는 은은한 걸 좋아하는 편이예요. 베이지색 계열의 아이섀도는 하나 구입해놓으면 두고두고 유용하게 쓸 것 같아서 구입하게 됐는데 생각보다는 만족스러운 편이네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3가지 색이 양이 다른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가장 양이 많은 에코베이지를 베이스로 깔고 데코펄브론즈나 오리엔탈피치로 포인트를 주면 예쁘게 발색이 되더라구요. 예전에 에뛰드 아이섀도를 썼을 때는 쌍커풀라인에 아이섀도가 뭉쳐서 별로였는데 이 제품은 쌍커풀 라인에 뭉침현상도 거의 없는 것 같네요. 다만, 제가 펄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펄감이 약간은 강한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어요(참고로 양이 가장 적은 쪽이 가장 펄감이 강한 것 같더라구요). 펄때문인지 몰라도 이걸 바르고 나가면 유독 눈에 뭐가 들어간 것처럼 가렵기도 했어요. (계속 그러면 화장품이 안 맞나 싶을텐데 그런건 아니고 어쩌다가 한 번씩 간질간질한)

  구입하기 전엔 제품사진을 크게 안 봐서 섀도우팁이 들어있는지 몰랐는데 받아보니까 곡선모양의 섀도우팁이 들어있더군요. 팁도 적당히 쓸만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에는 곡선모양이라 쓰기가 다소 불편했는데 쓰다보니까 익숙해져서 큰 불편은 없는 것 같네요.  

  눈은 좀 가렵긴 했지만 뭉침도 덜하고 발색도 잘되는 편이라 다른 색으로도 하나 더 살까 생각중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아이섀도인 것 같네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7-01-15 14: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sweetrain 2007-01-15 16: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브 섀도가 가격대비 괜찮아요.

이매지 2007-01-15 18: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써보니까 에뛰드보다 보브가 나은 것 같아요.
그지만 보브는 다른 화장품 케이스를 따라하는 느낌이 강해서 이미지는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