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강머리 앤이 하는 말 다이어리 북 - 아직 너무 늦지 않았을 우리에게
백영옥 지음 / arte(아르테) / 2016년 12월
평점 :
품절


말그대로 취향 저격~ 이어요. 저는 3권을 샀어요! (내꺼, 동생꺼, 동생 제자꺼) 도서전에 갔다가 이런 다이어리도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백영옥 작가의 책에 들어간 빨강머리앤 애니메이션의 일러스트를 가져왔다고 해도, 저작권 문제 등등 다소 비용 문제가 발생하니...다이어리 한 권이 16000원의 값을 매기면 뭐시가 더 남았을까 하는 남걱정도 살짝 들어요!

저는 5학년 큰아이하고 요즘도 티비판 빨강머리앤을 봐요~ 5학년 아들도 참 좋아해요..

 

그런데 언젠가 한번은 아이가 저의 무슨 말 끝에 흥분을 해서 화를 내는데, 화가 나서 말을 하는 몸짓이 어디서 많이 본 건데 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말이죠. 앤이 초록색 지붕집에 왔던 초창기 시절 화가 나는 상황에서 주체를 못하고, 양어깨를 치켜세우고 눈을 부릅뜨고 말하던 모습하고 오버랩이 되어서 (속으로 웃었네요...)

 

 

도서전 갔을 때 찍은 사진인데,

 

 

 

백영옥의 책에서 찍은 사진들.... (수전증...거참...)

 

다이어리에 백영옥의 책에서 따온 캡쳐 화면들이 잘 실려 있어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책읽는나무 2017-07-05 21:4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ㅋㅋㅋ
상상하니 너무 귀여운 아드님이군요!!
빨강머리 앤을 따라해서 엄마의 맘을 녹이다니~~ㅋㅋ

icaru 2017-07-05 22:32   좋아요 1 | URL
아후 아주 진상이라죠... 흥분을 조절 못하니...
빨강머리앤처럼 좀 순화되려나염 ㅎㅎㅎㅎ
아이가 앤에... 말릴 수없을 만큼 빠져서 볼 땐... 괜히 뵈줬나 그런 생각도 들구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