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 헌팅턴 휘틀리의 인스타그램에서 며칠전에 이 사진을 보았고, 그래서 보그코리아 모델이 되었구나, 하고는 사서 읽어봐야지 생각했었다. 표지 모델이면 인터뷰가 있을테고, 나는 그녀의 인터뷰가 궁금했으니까. 그런데 목차를 보니 로지 이름이 들어간 건 없네?? 부록도 무슨 그냥 패션화보 같은것 같고...목차를 보니 내가 읽고 싶은 게 1도 없어...


로지 인터뷰 없는것인가...

책 소개 보니 로지가 언급되어 있긴 하던데, 그냥 화보 몇 장만 있는 것인가..

난 화보 같은 거 관심 없는딩... 서점 가서 들춰볼래도 비닐포장 되어 있겠지...

아, 어쩌란 말인가..

로지, 당신은 거기 있습니까 없습니까?





[서민적 글쓰기] 북펀드 예치금이 들어와서 그렇지, 하며 마션 첫문장 컵을 받기 위해 책을 고르는데, 히융- 다 사서 더이상 살 게 없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컵을 받기 위해 안 궁금한 책을 억지로 살 수도 없고...해당 도서중에서 내가 아직 안샀으나 사고 싶은 책은 딱 한 권, 이 책, [나는 불안과 함께 살아간다] 뿐인데... 아아.


마션 컵을 포기하겠어..

첫문장 컵, 영문, 갖고 싶었는데... Orz









아, 그리고 제 중고샵은 배송비가 없다는 사실 알고 계십니까? (책 목록은 계속 업뎃될 예정입니다)


다락방 중고샵은 여기



엽서판매는 오늘까지도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물론 지인이지만....하하하하하


엽서판매는 여기



퇴근전에 보그 코리아 주문하고 싶었는데, 로지가 사진만 덩그러니 있을 것 같아 망설여지는구나. 히융- 근데 제이슨 스태덤하고 로지 커플이 나는 진짜 어쩐지 너무나 좋다. 뭐랄까. 닮고 싶은 커플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7)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5-10-20 2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그 코리아 그냥 샀다..

아무개 2015-10-21 08: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자자...집에 안읽은 책 100권
얼릉 중고 등록하시죠.
중고샵 너무 썰렁혀유~~~~~~

다락방 2015-10-21 08:37   좋아요 0 | URL
아 지금 알라딘 중고샵에 팔 거 한 박스 만들어놨거든요 ㅋㅋㅋㅋㅋ 그거 빼고 등록한거라..
앞으로 집에 있는 책 부지런히 읽고 부지런히 등록하겠습니다!! 필승!!

(사실 저중에도 안읽은 거 있다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와 2015-10-21 09: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롯지 스타일 좋다요!!
저 옷 어디걸까.. 비싸겠지???? ㅎㅎㅎㅎㅎㅎ


다락방 2015-10-21 09:44   좋아요 0 | URL
스타일 좋죠! 가방도 모자도 신발도 다 예쁨 ㅋㅋㅋㅋㅋ 어디껀지는 모르겠지만 인터넷 뒤지면 비슷한 건 나오지 않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로지는 막스앤스펜서 속옷 모델인데 속옷 입은 화보 올라올때마다 진짜 이뻐서 미치겠음 ㅠㅠ

난 둘이 같이 어디 가는 것 같은 저 사진이 너무 좋아요. 캐리어 끌고...둘이 같이 비행기 타겠지?

치니 2015-10-21 15: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헛, 다락방 님 중고샵 있는 줄 몰랐네요. 지금 하나 사고 싶은 책이 있으나...저도 집에 아직 다섯 권의 안 읽은 책이 남아 있는 관계로 다음 기회에. ㅠ

다락방 2015-10-22 08:22   좋아요 0 | URL
앗. 치니님은 안읽은 책이 다섯 권..뿐입니까? ㅠㅠ 아, 저도 그랬던 때가 있었는데.. ㅠㅠ 지금은 셀 수가 없어요. 112권까지 세다가 포기했어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