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환화 블랙 앤 화이트 시리즈 54
히가시노 게이고 지음, 민경욱 옮김 / 비채 / 2014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별은 3.5 입니다.

별점에 반 개도 표시되면 좋겠다.

"나도 말이야, 너와 똑같았단다. 네 아버지와는 피를 나눈 남매인데 마음이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던 때가 있었어. 딱히 언제라고는 할 수 없지만 잠깐이지만 벽을 느꼈다고 해야 하나. 나한테 뭔가를 숨기는 것 같았거든." 아야코가 창을 등지고 소타를 바라봤다. "하지만 소타, 그건 말이야, 건드리면 안 되는 부분이라고 생각해." (p.125)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섬사이 2014-07-08 23: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요, 얼마 전에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읽었거든요.
읽은 사람들의 평이 재미있다, 감동적이다.. 하도 좋아서 읽었는데
저는 별로 그렇게 썩 좋다, 는 느낌이 없었어요.
사실,,, 히가시노 게이고가 글을 참 잘 쓴다, 는 생각도 안 들거든요.
뭐, 그 사람의 책을 다 읽어본 건 아니라서 제가 잘 몰라서 그런 건지도...
그냥 순간, 다락방님이 별 세개 반이라니까,
나만 그런 게 아닌가 보다, 하는 반가움에.. 횡설수설 댓글을 달고 가요. ^^;;

다락방 2014-07-09 12:06   좋아요 0 | URL
아우..저 어제 섬사이님 페이퍼를 읽고 정말 좋았어요! 한 달에 한 번 먼 외출, 콩다방에서의 기다림..다 좋더라고요. 오랜만에 오셔서 아름다운 글 올려주시는 섬사이님. 후훗 :)

히가시노 게이고가 글을 참 잘쓴다 라는 생각은 저도 들질 않고요, 그의 어떤 책들은 재미있게 보았기에 작품들이 나오면 오, 이런 책이 나왔구나 하고 한 번 더 들여다보기는 해요. 그렇지만 그의 모든 책을 다 읽고싶진 않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히가시노 게이고를 끊었는데(!) 이번 몽환화는 재미있다는 말에 그래, 어디 한 번, 하고 읽었거든요. 재미있고 책장도 팔랑팔랑 잘도 넘어가고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도 있고..괜찮았지만 좋다고 감탄할 만큼은 아니었어요. ㅎㅎㅎㅎㅎ 알라딘에 별점 반 개도 표시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