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달이면 달마다 오는 바로 그, '여성주의 책 같이 읽기' 도서 알립니다.

3월의 같이읽기 도서는 '거다 러너'의 《가부장제의 창조》입니다.


제가 오늘 바빠서 미친듯이 일하다보니, 퇴근시간에야 퍼뜩, 아이고야? 이번주말은 벌써 3월이 되네? 했지 뭡니까? 그래서 같이읽는 분들 미리미리 책 준비하시라고 부랴부랴 3월 도서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일전에 한 번 예고한 바도 있지만, 자, '거다 러너'의 가부장제의 창조, 다들 읽을 준비 단단히 하시고요.



내일쯤 《혁명의 영점》페이퍼도 하나 올릴겁니다. (오늘 올리고 싶었는데 일이 많아서 ㅠㅠ)

그런데 여러분 어째서 왜 때문에 혁명의 영점 페이퍼는 올라오지 않는가...왜때문이죠?

그리고 캘리번과 마녀도 왜 때문에 완독인증한 사람이 없는거죠? 왜 때문이죠?

여러분 지치는가..

지치지마요...

기운내요.

힘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월 이제 며칠 안남았어요. 힘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저는 혁명의 영점 2월 안에 끝낼 예정이고 3월에 바로, 가부장제의 창조 갑니다. 고고씽!!

같이 하실 분들은, 자, 같이해요!!


댓글(1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단발머리 2019-02-25 20:0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3월에 <가부장제의 창조> 같이 읽을께요 .
<캘리번과 마녀> 오늘 다 읽었는데 페이퍼를 못 써서...
여기에다가 변명 쓰면 되는거죠? ㅎㅎㅎㅎ
<혁명의 영점> 시작하자마자 <가부장제의 창조> 들어가야겠군요.
얼른 주변 정리하고 돌아올께요^^

다락방 2019-02-25 19:56   좋아요 1 | URL
단발머리님, 사실 저는 좀 무섭고 떨리고 그래요. 가열차게 읽어왔는데 가부장제의 창조를 소화할 수 있을까? 막히면 어떡하지? 이런 생각이 ㅜㅜ 저는 일단 목요일까지 혁명의 영점 끝내고요, 다음주부터 가부장제의 창조 들어갈까 해요.
정리 차분히 하고 돌아오세요, 단발머리님. 기다릴게요. 항상 같이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공쟝쟝 2019-02-25 20:5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전 이 독서 클럽(?)에 지치지 않았어요!!! 마감이 안끝날뿐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진짜 너무 읽고 싶은데 일끝내고 나면 아무 생각이 없어서 가벼운 책들만 보다 자네요. 이번껀 끗나면 일주일내내 밀린 책들 다 읽을 거에요 약속약속!!!

다락방 2019-02-26 08:39   좋아요 2 | URL
ㅎㅎ 쟝쟝님, 제가 쟝쟝님과 이 시간들을 같은 책으로 함께 보내게 되어서 얼마나 좋아하고 있는지 모르실겁니다. 전 정말 기쁘게 생각하고 있어요. 혼자 읽는 것도 의미있지만 같이 읽고 있는 사람이 저 어딘가에 있다는 게 저는 너무너무 좋아요. 함께 해주셔서 감사해요. 늘. 게다가 지치지 않으셨다니, 저도 힘이 되네요. 우리 계속 힘차게 달려봅시다. 쟝쟝님 일이 밀리신 것 같아 부담..을 드리는 것 같다는 생각을 지울 수가 없지만 ㅠㅠ
천천히 가요, 쟝쟝님. 우리 천천히 갑시다. 그래야 꾸준히, 오래, 힘내서 가지요. 헷.

지난번에 쟝쟝님이 자라고 있다는 말씀이 저에게는 큰 힘이 되었어요. 우리 같이 성장합시다!

공쟝쟝 2019-02-26 09:41   좋아요 1 | URL
제가 독서 년차도 아주 짧고 이바닥 (?) 사람들 처럼 넓고 깊은 독서력에 비하면 넘 미비한 초짜 독서쟁이라 책읽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요 ㅜ_ㅜ 게다가 요 페미니즘 책들은 심호흡하고 읽지 않으면 (누워서 읽을 수는 없더라고요) 안되는 장르에 두꺼워서 조금씩 밀리네요. 아주 기분 좋은 부담감이고 긴장감이구, 그래도 한발한발 함께 읽고 있다는 사실이 너무 의미있고 좋아요. 그러니까 함께 해요! 락방님! 쿄쿄... 전 그럼 ....... 일하러.......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

2019-02-26 09:4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9-02-26 10:19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9-02-26 10: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블랙겟타 2019-02-26 13: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다락방님
그 외침속엔 제 지분이 상당하겠네요. ㅠㅠ
바쁘신 다락방님께서 꾸준히 달리고 계시는데도 함께 달리지 못해 죄송하네요.
몇주간 시간이 안 났던 것도 있고, 가볍게는 쓰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여기까지 왔다는 말... 전혀 변명이 안되겠죠?? ^^;;;
위의 쟝쟝님 말씀과 비슷하게 저는 너무 심호흡하고 읽으려하다보니 글을 1도 안쓰는 상황이네요.
너무 돌다리를 두드리고 가고 있었네요. ^^;;
다행인건 지치진 않았어요! (이것도 변명이 될지? ;;)

현재상황은 오늘내로 얼마안남은 캘리번과 마녀 다 읽고 바로 이어서 혁명의 영점도 읽을예정입니다.

최대한 2월 책은 2월에 끝내도록 할려구요.

아, 3월 만큼은 꾸준히 글 쓰겠다는 의미(?)로 3월도 당연히 함께 할께요!

다락방 2019-02-26 14:27   좋아요 1 | URL
블랙겟타님, 지치지 않았다는 말씀이 정말 반갑습니다. 게다가 그 말은 제게 힘이 됩니다.
옆에 같이 가는 동료가 지치지 않는다는 거, 정말 좋잖아요! 함께 힘을 내봅시다.
그리고 3월에도 함께 읽겠다 해주셔서 감사해요. 블랙겟타님과 제가 함께 책을 읽는 일이 그 전에도 없었을 뿐더러 아마 앞으로도 드물지 않을까요. 그러나 이렇게 여성주의 책 같이읽기에 기꺼이 동참해주셔서, 어쩌면 전무후무할지도 모를 일을 지금 우리가 하고 있네요. 고맙고 감사한 일입니다.

3월엔 좀 더 자주 만나요, 블랙겟타님! 3월 도서 미리미리 준비해 두시고요!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