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애(厚愛) 2010-03-14  

엘신님~ 
오늘 무거운 택배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박스가 절대로 작은 게 아니였어요. 무게도 많이 나갔고요. 
너무 무리하신 것 같아서 제가 너무 미안하고 죄송스럽습니다.^^;;; 
전 한국 나가서 선물 드릴께요. 괜찮으시지요?  
그동안 어떤 선물이 좋을지 심각하게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생각이 안 나면 엘신님께 물어보면 되고...ㅋㅋㅋ 
정말 정말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꾸벅   
옆지기도 감사하고 고맙다고 꼭! 전해 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질투가 난다고 하네요. ㅋㅋㅋ 
(절대로 남자 아니지 묻는 걸 아니고 우주인이라고 했더니 웃습니다.ㅋㅋㅋ) 

주말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
금방 서재에 사진 올렸습니다. ^^

 
 
L.SHIN 2010-03-14 11: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한국 시각으로 일요일에 도착했군요.^^
혹시 무게 때문에 가다가 박스가 터지진 않을까..하고 걱정했는데, 무사히 도착해서 다행입니다.(웃음)
허스밴드께서 질투나시믄, 허스밴드님도 친구 만들시면 되지, 뭘~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