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색의 갓슈!! 4
마코토 레이쿠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05년 5월
평점 :
절판


 갓슈와 키요마로가 수많은 싸움을 거칠수록 왕의 자리가 점점 가까워진다. 불사신으로 보였던 마물이 놀리듯이 내뱉은 갓슈와 같은 얼굴의 마물이 있다는 말. 그 알 수 없는 수수께끼를 뒤로하고 한가롭게 콘서트 장에 간 키요마로. 갓슈가 평소처럼 가방으로 위장하고 따라붙으려 하지만 입구에서 제지된다. 모르는 척 갓슈를 뒤로하고 콘서트장 안으로 들어가는 키요마로였다. 갓슈는 이에 기어코 콘서트를 보겠다는 마음에 몰래 숨어들어 갈 곳을 찾는다.

 그런데 마침 그곳엔 또 다른 마물 티오가 있었다. 그녀 역시 왕의 후보 중 하나로 이 싸움에 참가한 아이였다. 그러나 티오는 책 주인을 못 찾은 시기에, 친하게 지냈던 마물의 습격을 받았고, 계속 그 충격에 시달리는 상태였다. 더구나 방어전문인 티오는 책 주인을 찾은 이후에도 상대에게 제대로 반격하지 못하고 도망치는 게 고작이었던 것이다. 그래서 그 와중에 만난 갓슈를 티오는 믿지 못한다. 그때 티오를 집요하게 쫓던 마물 마르스가 모습을 드러낸다. 당황하는 티오의 앞을 갓슈가 가로막는다. 조건 없는 도움에도 티오는 갓슈를 믿지 못하고...

 착한 왕의 되기 위해 한발한발 걸어가는 갓슈에게 새로운 동지가 나타난다. 목 조르는게 특기이긴 하지만 귀여운 여자아이 모습의 티오. 믿을 수 있는 동지가 있어 힘겨운 싸움도 버틸 희망을 가질 수 있는 지도 모르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