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의 대안, 왜 네트워크 마케팅인가?
이영권 지음 / 아름다운사회 / 200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미 알고있는 지식과 편견을 보정해 보기위해 이영권 경영학 박사가 말하는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한 서적을 읽게 되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이미 자리잡고 있는 네트워크 마케팅이 일본이나 한국에 들어올 때 왜곡된 형태로 변형되어 "다단계, 불법 피라미드...."와 같은 사회적인 문제를 만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은 소비자가 올바르게 제품을 소비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계 수준의 제조기술과 탁월하게 발달한 인터넷 환경과 그리고 엄청난 규모의 중국시장을 기반으로 한국은 선진국으로 들어서기 위한 과정을 지나갈 것입니다. 이 때 선진국형 정통 네트워크 마케팅은 꽃을 피우게 되고 새로운 유통시작의 흐름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한국은 선진국으로 갈 것이고 더불어 네트워크 마케팅은 폭발적으로 성장할 것입니다.



http://blog.naver.com/agapeuni/220742583194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