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스 헤이의 치유 워크북 -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
루이스 L. 헤이 지음, 최기원 옮김 / 케이미라클모닝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루이스 헤이의 치유 워크북"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회복하는 방법을 담은 실용서이다. 루이스 헤이는 사람들에게 성장과 내적 치유의 길을 열어주며, 잠재적 능력을 깨우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상담가이자 베스트셀러 저자다. 자신을 사랑하고 변화하기 위해서는 감정의 변화와 실천이 필요하다. 자기를 사랑하는 것과 긍정적인 사고 원칙에 대해 올바른 방향을 바로 제시하고 있다.


자신의 신념을 바꾸는 것은 시간이 걸리는 일이다. 힘들고 어려운 시간들을 견뎌내며 스스로를 사랑하고 받아들이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자신의 노력이 얼마나 소중하고 값진 것인지를 이해하며, 높은 기준을 세우지 않고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연습을 해야 한다. 부정적인 생각을 흘려보내고 긍정적으로 변화하기 위해 운동하고, 감사 일기를 쓰고, 긍정 확언을 하는 것들이 자신을 사랑하고 발전시킨다.


잠재의식에 대한 개념을 단계적으로 설명해 주어 이해하기 쉽게 해주고 있다.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다는 확신을 갖고 실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부정적인 감정을 표출하고 풀어내는 과정은 어려울 수 있지만, 자신을 가볍게 여기고 부정적인 감정을 다루는 방법을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다.


인생은 흔들리는 순간들로 가득합니다. 이런 시간들을 통해 우리는 성장하고 강해질 수 있지만, 때로는 상처와 고통이 내면의 힘을 흔들어놓을 수 있다. 이 책은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고 긍정적으로 변화하고자 하는 데 도움이 된다. 건강하고 성숙한 내면을 향해 나아가고, 자신을 사랑하고 긍정적으로 변화하려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출판사에서 도서 협찬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의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