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공부방석] 공부가 잘되는 공부방석 3D - 공부방석 + 블랙커버
(주) HY
평점 :
절판
학생들도 많이 앉아 있지만 나 또한 장시간 앉아서 책을 읽거나 글을 쓰거나 하루의 삼분의 일이 되는 시간은 앉아서 있을 듯 하다. 그래서 늘 편안한 의자와 방석을 찾는데 좌탁을 사용하기에 얼마전에는 '좌식의자'를 구매하여 글을 쓰고 책을 읽을 때 사용을 한다.그런데 일반 '방석'을 사용하는데 비싼 방석이라고 해도 속에 들은 솜이나 그외 것들은 장시간 사용을 하면 바로 솜이 주저앉아 엉덩이 배김현상이 나타난다. 그러니 늘 이쪽으로 저쪽으로 엉덩이를 들썩들썩 하면서 몸의 위치를 바꾸어 주기도 하고 편안한 자세가 안되니 허리가 많이 아프기도 하다. 워낙에 허리도 좋지 않은데.
그러다 <<공부방석3D>>를 보게 되었다.믿거나 말거나 엉덩이가 배기지 않는다고 하니 못믿겠지만 일단 사서 사용을 해보고 믿을지 않믿을지 해보자고 주문을 했다. 방석커버도 매쉬처럼 그물망이라고 하여 <<핑크커버>>를 구매하려고 하니 <품절>이다.그래서 할 수 없이 검정색을 샀다. 커버는 3,000원이라 마일리지가 약간 있어 마일리지를 버리는 샘치고 커버도 구매하고 이틀 후 배송이 되었다. 그런데 이녀석 몹시 맘에 든다. 보자마자 커버에 방석을 넣어 앉아 보았는데 ''와우~~~'' 정말 엉덩이가 배기지 않는다. 폭신폭신 하다. 놀라운데.별거 아닌 그물망인줄 알았는데 정말 입체다 입체,살아 있는 듯한 이 탄력성은 어쩔것인가?
손으로 힘껏 눌렀다가 손을 떼면 바로 재생되는 이 <<복원력>> 이 때문에 엉덩이가 배김현상이 없는 것이다. 정말 편안하니 얼마동안이라도 앉아서 공부도 할 수 있을것 같고 책을 읽고 글을 써도 엉덩이가 아프지 않을 듯 하다.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을 듯 하다. 그물망이라 세탁도 간편하다고 하고 커버까지 씌웠으니 계절에 상관없이 사용할 듯 하다. 크기는 좌식의자에 딱 맞고 내 엉덩이가 앉기에도 딱 좋다.이런것 너무 커도 좋지 않은데 딱 좋다. 3D가 언제까지일지 모르지만 한동안 이녀석 사랑좀 받을듯 하다. 울집 강아지가 늘 내 좌식의자를 탐내서 방석위에서 자곤 했는데 이 방석위에 올라갔다가 깜짝 놀래서 뛰어 내려 온다.녀석도 <<공부방석3D>>의 탄력성에 놀란 것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