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보충하러 갑시다

 

 

 

 

일요일,큰딸을 보러 서울에 다녀왔다. 전날 밤늦은 시간 갑자기 인터넷이 안된다.

무선공유기를 사용하고 있는데 IPTIME에 제한이 들어오면서 갑자기 안되는 인터넷,

옆지기가 잘 사용하고 있던 인터넷을 바꾼지 얼마 안되고 이런 일이 발생을 하니...

인터넷이 안될 때는 공유기 전원 플로그를 뽑아 5분여 시간을 두었다가 다시 전원플로그를 꽂으면

늘 되었기에 이번에도 그렇게 해 보았지만 계속 제한이 들어 오면서 연결이 안된다.

다른 연결로 해 보려해도 안되어 그냥 늦은 시간까지 책을 읽다가

혹히나 하고 한번 더 해본다며 연결해도 안된다.그래서 [문제해결]을 펼쳐 읽어 보았더니

내가 한 방식대로 전원플로그 뽑아 보는 방법이 3가지 있고 그렇게 해도 되지 않을 경우

공유기의 리셋버튼을 눌러 주라고 써 있는데 캄캄한 밤,옆지기는 물론 들어가 자고 있는 상태라

혼자 수족관 아래 어두컴컴한 곳에 있는 공유기에서 리셋버튼을 찾아 읽으려는데

긴가민가하여 그냥 놔두었다.그랬더니 일요일 아침 옆지기가 전화를 했던지 기사분이 오고

이거저것 해보니 인터넷은 잘 올라오고 있는데 공유기의 문제인듯 하단다.

그러면서 공유기의 '리셋'버튼을 한 10초정도 눌러 주었다가 다시 연결을 하니

아글쎄 인터넷이 되는 것이다. 아고 밤에 리셋버튼 한번 눌러 보았다면 될 일이었는데...

그렇게 하여 큰딸을 보러 아침 일찍 올라간다는 것이 열시가 넘은 시간에 가게 되었다.

주말이고 길이 붐빌 듯 하여 전철을 타고 갈까 하다가 반찬과 몇가지 챙기느라 자차로 가기로 했다.

 

난 실은 피곤하고 지난주에 총회에 다녀왔더니 다시 감기기운이 돌아 옆지기 혼자 다녀오라 했어니

그가 심심하며 함께 가자고 한다.가서 큰딸에게 함께 격려해주면 더 나을듯 하다며..

그래서 전날 밤에 새우에 잔멸치와 호두를 넣고 볶아 놓고 명엽채에 잔멸치와 호두를 넣고 볶아 놓고

달걀을 삶아 두었다가 아침에 일찍 달걀을 까고 거기에 미니프랑크햄을 넣고 달걀장조림을 했다.

모두가 딸이 좋아하는 반찬들이다. 미리 갈것이라 했으면 깍두기나 김치라도 담았을텐데...

녀석이 지난번에 해다 준 달걀장조림을 다 먹었다고 하여 했더니만 그래도 뿌듯..

마트에 들어 간식거리며 그외 것을 챙기고 나왔는데 한참 가다가 그가 꼭 필요한 욕실청소용품을

구매했느냐고 묻는다.그걸 사러 마트에 갔는데 다른 것만 구매하고 욕실청소용품을 구매하지 않았다는...

이런... 메모지에 모두 메모를 해가지고 갔는데 급하게 움직이느라 까먹은 것이다.ㅎㅎㅎ

어쩔수없지.근처에서 구매를 하던가 해야지. 딸에겐 아침에 문자를 했더니 오지 말라고,

학원에 간다고 하여 그러겠다고 했는데 가는 중이라 없으면 그냥 넣어 놓고 청소하고 오자며 가는데

고속도로는 여기저기 사고로 인하여 더욱 붐빈다. 주말이라 더욱...

 

잘 다려가다가 서울 근처에서 사십여분 지체를 했다.그렇게 하여 그냥 가던 속도로 갔다면

12시경에 도착했을 터인데 조금 오버가 되었다. 녀석이 있는 근처에 다 와 가는데 녀석 문자,

그럴줄 알았어 온다며 오지 안았네...ㅜ 실망했나보다. 오지 말라고 하고는 은근히 오길 바랬다는...

바로 답문으로 -집근처야 바로 들어갈거야...했더니 좋은가보다.

가져간 것들 가지고 올라가니 점심을 먹으려고 학원에서 와서는 준비를 하고 있었던 녀석,

엄마와 아빠를 보더니 좋아서 얼굴이 밝게 활짝 폈다.

가져간 것들 여기저기 제자리 찾아서 넣어주고 반찬도 넣어주니,

-엄마,안그래도 달걀장조림 다 먹어서 서운했는데 엄마가 맛있는것 해와서 기분 좋다...ㅎㅎ

하는 녀석을 데리고 근처 식당에 가서 고기를 먹기로 했다.단백질이 필요하단다.

늘 혼자 먹는 밥이라 제대로 챙겨먹지 못했으니 오늘은 포식을 시키기로 하고는

동네한바퀴를 돌아도 마땅히 먹을만한 곳을 찾지 못했다. 그래서 그냥 녀석이 사는 바로 앞의 식당에

들어가 삼겹살을 시켰다. 지글지글 불판에서 삼겹살과 김치가 익어가고 녀석은 맛있겠다며,

우리도 함께 맛있게 잘 먹었다.거기에 냉면과 된장찌개를 하나 더 시켜서 먹었더니 배가 부르다.

 

녀석의 방에 들어가 밀린 청소를 하는데 대충 하고 다녀서 먼지 먼지...

그리곤 지난번 수술이 잘 되었는지,그동안 주말마다 병원을 다녔는데 경과가 어떠한지 물었더니

좋아졌단다. 코도 풀지 않고 편안하게 숨도 잘 쉬고... 모든 것이 좋은 듯 한데

혼자 살려고 하니 그것이 힘든가보다. 제 현상황만 말하며 외롭다고 하는 녀석,

그래도 엄마와 아빠가 와주니 좋다면서 가지 말라고 붙잡는 녀석을 뒤로하며

저녁시간에 서울을 벗어나 집으로 향하는데 한시간여만에 서울과 집을 오가서일까 피곤,

하지만 딸을 그렇게라도 보고오고 밥도 사먹이고 해서일까 마음이 한편으로는 가벼워졌다.

지난주엔 막내를 보고 오고 주말엔 큰딸을 보고 오고...

올해 이렇게 위로 아래로 왔다갔다 해야할 듯 하다.

 

2012.3.18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