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라는 이유로

 

 

 

 

 

 

요즘 딸시집살이에 정말 정신이없다. 녀석 정말 돈덩어리...

어제 그제엔 엠피를 새로 바꾸어 주었다. 가지고 있는 엠피 용량이 모자란다고 하여

메모리카드까지 구매를 하여 끼웠건만 용량은 턱없이 부족,엄마 새로 바꿔주세요..

그렇게 하여 내가 구매를 했건만 맘에 들지 않는다나..아니 이 엠피가 요즘 계속 오류발생..

나까지 짜증이 나려고 한다. 가서 A/s를 받아야 할텐데 정말 짜증이다. 

구매한지 몇개월 되지도 않는데 말이다.

 

그렇게 하여 시험이 끝나고 녀석에게 엠피를 고르라해도 고르지 않고 있더니만

드뎌 돈의 물꼬를 트셨다. -엄마,나 모두 바꾸어 주세요..엠피도 핸펀도 이것저것 모두다..

아니 무슨 상전이라고... 십대를 마감하고 이제 이십대로 접어든 녀석,방귀신이 된지 오래다.

이젠 아예 내 옆에 자리를 틀고 앉아서 즐긴다. 아줌마 다 되셨다.

그렇게 하여 엠피를 골라 구매를 하고 기다리고 있는 중인데 어젠 옆지기가 녀석의 핸펀을

바꾸어 아침 일찍 배송이 되었다. '스마트폰' 난 귀찮아서 안하고 있는데 녀석은 기계치이면서

하겠다니 해주었다. 한참 스마트폰의 바다에 '풍덩~~' 빠져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다.

그리곤 오늘 할일도 너무 많다. 다 나의 결제가 필요한 일들...

한살 더 먹은것 뿐인데 정말 못말린다. 어제와 오늘의 차이가 너무 크다.

 

-엄마,이거봐.이히... 너무 신기해...

며칠동안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놀 것 같다. 요즘 날마다 페북에 빠져 친구들과 날새듯 하더니

정말 어이가 없다. 방학전에는 할 일들이 많다고 하더니만 정말 방귀신이 다 되셨다.

이젠 새로운 장난감이 생겼으니 또 그와 며칠 놀것이다.녀석...

덕분에 여시도 언니의 '여시짱~~' 에 한번 박아주셨다.

암튼 요즘 큰놈 덕분에 휘청휘청~~~ 에고.... 

거기에 내가 여시만 이뻐한다고 얼마나 질투를 하는지,어젯밤에 술에 빠진 제아빠보고

한바탕 한다. -아빠, 엄마 정말 너무하지.내가 엄마 진짜 딸인데 여시만 이뻐하고 난 안이뻐해..

어쩌라구..난 여시가 더 이쁜걸.. 말을 들어야지.아침에 일찍 일어나 엄마와 함께 아침운동간다고

하더니만 스마트폰 온다고 깨워도 안일어난다. 지지배.. 뒷산 산행하자더니 그것도 물건너 갔다.

이구 무얼 하겠다는 것인지..헬스 다닌다더니 그것도 물건너 간듯 하다..

그냥 뒷산에 가서 몇 번은 굴려야 하는데... 집에서 알바를 시킬까..

 

2012.1.6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