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푸드] 출간이벤트 경품

 

 

 

 

 

 

리00에서 <소울푸드>출간이벤트로 댓글이벤트를 했다.

그런데 경품에 당첨,잊고 있었다. 워낙에 이런 경품은 늦게 도착하기도 하지만

경품이 뭐였더라..무슨 세트였는데 하고는 잊고 있었다.그런데 주말에 택배가 도착..

뭘까 하며 열어 보았더니 아고고~~~ㅋㅋㅋ

<소울푸드> 출간이벤트 경품인 [추억의 선물세트] 이다.

 

여기엔 신라면하나,3분카레세트,커피믹스,진주 소시지..그리고 무슨 과자인데

뜯어서 맛만 보고는 옆지기와 함께 먹어야지 했는데

울집 여시와 하나씩 나누어 먹다보니 다 먹었다..이크....에크~~~~

과자를 맛본 울여시도 난리가 났다. 자꾸만 달라고 낑낑..지지배 맛있는것은 알아가지고..

 

그래서 저녁엔 진주소시지계란부침을 했다.

마침 계란이 없어서 옆지기에게 사다달라고 하고는 얼른 소시지를 썰어 놓았다가

계란부침을 했다. 맛있다.예전에 도시락반찬으로 정말 많이 먹었던 소시지...

오래간만에 먹으니 맛있다. 커피믹스는 옆지기차지...

그리고 다른 것은 둘이서 나누어 먹어야 할 듯.. 

<소울푸드>...감사해요... 정말 소울푸드를 맛보았네요..덕분에...

 

2011.12.1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