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7, 당신의 알라딘 머그컵을 자랑해주세요!

간식을 먹을때도 함께 하는 알라딘 머그컵 

 

알라딘 머그컵이 똑같은 것이 두개가 되었다. 책을 구매하고 받은 것으로 이번에는 다른 색상이 오려나 했는데 랜덤으로 온 것이 같은 색상이라 처음엔 실망했지만 그도 괜찮다. 남편과 혹은 아이들과 함께 할 수 있음이. 성탄절이 가족이 모처럼 함께 모인 시간에 남편이 '구운치킨' 을 두마리나 주문해 왔다. 모처럼 집에 온 딸들은 신이나서 구운치킨을 맛있게 먹었고 통닭을 싫어하는 막내는 맛있다며 먹었다. 나 또한 먹어보니 지금까지 우리가 먹었던 간장소스나 후라이드가 아니라 색다르면서 기름기도 없어 더 맛있게 먹었다.  

   

커피를 즐겨 마시던 컵은 구운치킨을 먹으면서 '콜라컵' 으로 변신을 꾀하였다. 처음 이 컵을 보는 딸들은 '뭐야, 새로운 거네.. 알라딘컵이잖아..' 하면서 한번씩 더 이 컵을 사용해 보겠다며 난리, 그렇게 가족이 모여 행복한 시간을 함께 하는 곳에 '알라딘 머그컵' 이 있었다.  

   

'알라딘' 로고는 한 면에만 새겨져 있어 약간 밋밋함을 준다. 반면에 무지개색의 알라딘램프 로고는 컵의 밑에 있어 밑면을 보지 못한다면 숨겨진 램프로고를 찾을 수가 없다. 이 램프로고가 반대편의 아무것도 없는 면에 있었다면 혹은 영어로고 위에 이 램프로고를 크게 하고 영어로고를 그 밑에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도 남는다. 물론 모두가 다 같은 느낌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책구매를 하고 달력과 알라딘로고컵을 받아 또다른 연말을 보낼 수 있음이 색다른 맛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