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즈 베이비 로션 핑크 - 125ml
존슨앤드존슨
단종


이 상품은 지난달에 내 곁을 떠나가신 친정아버지가 병원에 입원해 계실때 사 드리고 내가 직접 발라 드렸던 제품이다. 병원에서 사서 엄마의 가방에 쏘옥 넣어드리기도 했지만 유분기가 하나도 없는 부모님께 발라 드렸더니 너무도 좋았다.그래서 가족을 위하여 구매를 또 했다.

큰딸에게는 200ml제품을 구매해져 가방에 넣고 다니게 했는데 이렇게 작은 것도 있으니 더욱 사용하기도 좋고 휴대하기도 좋다. 특히나 겨울에는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너무도 좋다.

이번에는 두개를 구매했더니 하나는 남편이 얼른 챙긴다. 회사에서 자주 물을 쓰기에 손이 트고 무언가 필요했는데 안성맞춤이라며 가져갔다. 그리고 하나는 내가 가방에 쏘옥, 나 또한 건조피부이다. 화장을 많이 하지 않기에 베이비 로션이면 충분한데 겨울엔 손이나 다리에 이 로션이 딱이다.

친정아버지께 사드려서 괜히 이 제품을 사용할때 아버지가 생각나기도 하지만 지금은 엄마가 바르고 계시니...유분도 적당하고 향기도 은은하니 좋고 바른 후에 촉촉하니 좋아 만족, 다음엔 두개도 구매를 하여 딸들의 가방에 넣어주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