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모나 산 60포
경남제약
품절


도서와 함께 <레모나> 산 60표 재구매를 했습니다. 고등학교 딸들이 먹는데 지난번에 구매를 해 준것은 친구들이 학교에서 뺏어 먹어 얼마 남지 않았다고 하여 그동안 모아둔 마일리지로 재구매를 했답니다.

상자가 깜찍하죠. 기숙사에 있는 딸은 하트상자에 갖가지 악세서리와 그외 것들을 넣어 놓았다며 넘 좋다고 하네요. 여러모로 쓸모가 있다며.. 거기에 60표 레모나는 하루에 하나씩 교복 주머니에 넣고 다니며 먹으니 더욱 좋다고...

지금 중간고사 기간인데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요. 시험기간이면 더욱 잠을 못자서 그런지 여드름이 많이 난답니다. 한참 사춘기라 잠을 설치면 여드름이 많이 나는데 레모나로 비타민을 보충하면 한결 말끔한 얼굴, 피로회복에도 좋고.

주말에 잠깐 집에 온다고 하여 미리 구매를 해 놓았다. 구매를 한다는 말을 하지 않고 해 놓았으니 집에 오면 좋아할 듯.사실은 울 옆지기도 탐내는 것인데 마일리지가 모이면 다음엔 옆지기를 위하여 구매를 할까 한다.레모나는 가족이 모두 먹어도 좋고 휴대하기 편하여 좋고 시큼하지만 과일을 좋아하지 않는 내게도 안성맞춤.

10개가 이렇게 한봉지에 들어 있다.하루에 하나씩, 비타민을 먹자. 레모나~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