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퀀텀 오브 솔러스 - Quantum of Solace
영화
평점 :
상영종료


007 퀀텀 오브 솔러스 (Quantum of Solace, 2008)
 

 
감독/ 마크 포스터
주연/ 다니엘 크레이그, 올가 쿠릴렌크, 마티유 아말릭
 
 
역시 007은 액션이 대단하다....
 
처음부터 정말 대단한 액션씬이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압도한다. 얼마간 계속 펼쳐지는 자동차 질주씬이 뭔가 대단한 일이 벌어지고 있음을 말해준다. 그러면서 007은 정말 용케도 아무 이상없이 화면속에서 유유히 걸어나온다. 본드는 첫사랑인 베스퍼의 배신과 비극적인 죽음에 너무도 냉혈한 처럼 복수심에 휩싸인다. 그녀의 죽음이 의문이었던 그는 M과 함께 화이트를 심문하던 중에 의문의 배후세력과 만나게 되고 그들을 쫒기 시작하게 된다.
 
하지만 그들은 M16본부에 까지 침투해 아무도 믿을 수 없는 상황.M의 만류에도 혼자서 단서를 쫒아 배후세력을 쫒는 본드,그러면서 만나게 되는 <퀀텀>의 거대한 존재. 그 속엣 암암리에 이루어지는 거래를 알게 되고 배후 인물을 쫒아 그 인물이 노리는 것이 석유인지 아님 다른 것인지 캐내던중 그들이 손아귀에 쥐려 한것은 <물>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 본드.
 
역시나 이번에도 본드걸은 시원한 눈요기거리를 준다. 본드의 액션씬도 다른 영화에 비해 떨어지지 않고 스릴 넘치는 음악과 함께 극장안을 온통 압도한다. 첫 조조로 보았지만 다른 영화에 비해 극장안은 007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사람들이 많았다. 본드의 액션과 본드 걸의 기대치를 저버리지 않는 만족감으로 영화는 엄청난 투자금액이 전해주는 대리만족이 한시도 화면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다니엘 크레이크>는 정말 멋지게 나온다. 화면속에 온통 그의 눈빛뿐인것 같다. 푸른빛의 그의 눈동자는 그의 살기를 더욱 두드러지게 만들어 주는 것 같다. 육해공을 대역없이 넘나들며 보여준 그의 액션씬이 이 영화에서 더욱 멋지게 보여진것 같다. 본드의 냉혈함이 좀 과하게 보여졌다면 M은 다른 영화에 비해 사생활을 노출시키듯 사무실을 떠난 일상생활,베드 가운을 입고 화장을 지운다든가 집에서의 생활을 살짝 엿 볼 수 있어 차가움과 따듯함이 공존한 영화였던 듯 싶다.하지만 마지막은 조금 허무하게 끝나는 감이 없지않아 있다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