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권으로 끝내는 JPT 실전모의고사 01
오유 유키오.최지연 지음 / YBM일본어 / 2007년 12월
평점 :
품절


일본어를 공부한 지 일 년 정도 되었다. 

올 2월 처음으로 JPT시험에 응시해 보려고 준비 중~ 

온라인강의를 통해 청해를 좀 듣다가, 모의고사를 쳐보고 싶어서 구입한 책. 

2회분의 모의고사가 실려 있고, MP3파일은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제공된다. 

OMR카드가 있어서 칠하는 연습도 해볼 수 있다. 

난이도 부분에서는 실제 JPT응시 경험이 없어서 정확히 모르겠다.

2회를 다 풀어보니 각 회의 맞춘 문제 수가 1개밖에 차이나지 않아서, 내 실력은 확실히 알 수 있었다.  

좀 아쉬운 점은 JPT시험에 대한 안내가 앞부분에 좀더 자세하게 수록되었으면 하는 것과, 

1회/2회 각 파트별로 자신의 점수를 기록할 수 있는 페이지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다.

P.S. JPT시험에 실제로 응시한 결과, 이 모의고사와 점수 차이가 거의 10점 안팎이었다.  난이도 적중률 높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