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m 2010-02-17  

Sanit님 안녕하세요~   남겨주신 방명록, 감사합니다. ^^  

지금 중위님이신가 봐요? 와~ 고생 많으십니다!  어느 병과이신지도 궁금해지네요. ^^ 혹시 예~전 사진이신가요? 부대 마크가 위장용이 아닌걸보니. 저도 다이아로 군대에 있었답니다. 허허 ^^;;;  그러다보니 괜스레 관심이 많아졌네요.   

'역사의 공간' 서평도 잘 읽었습니다. 혹~시나 교환해주실 분이 있을까하고 글을 남겼었는데, 이렇게 답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제가 드릴 수 있는 책은, 서평단 도서였던 '굿바이 사교육'이 있답니다. <사교육걱정없는세상>에서 기획한 강연 모음집이예요.  

그리고 감사한 마음에 다른 책도 함께 동봉하고 싶네요. 역사를 좋아하시는 것 같은데.. 역사쪽으론 딱히 드릴 책을 못찾았고요. 홍세화씨의 에세이 혹은 류시화씨의 시집을 같이 보내드리면 어떨까 싶습니다. ^^  

 

 
 
saint236 2010-02-17 10: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위엣 것은 3년전의 사진이고요 지금은 어엿한 민간인으로 지냅니다. 그것도 사고 싶었던 목록 중의 하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