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는 레고 조립하면서 조용히 보내고 있습니다. 

이미 나온지 꽤 지난 제품이기는 하지만, 이제서야 조립을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도 역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 중의 하나인 반지의 제왕입니다. 반지의 제왕 2편 두개의 탑에서 후반부를 장식하는 대규모 전투씬인 헬름 협곡의 전투를 모형화한 제품입니다. 

로한의 왕 세오덴이 헬름 협곡으로 이동하여 방어전을 준비하는데, 사실 헬름 협곡에 있는 Hornburg 산성에서 공성전을 하게 됩니다. 아래 제품 박스에 있는 요새가 바로 Hornburg 산성입니다.  














좀 더 자세한 리뷰는 아래 링크 참고하셔서 브릭스월드 카페에서 보시기 바랍니다. 알라딘에서는 한꺼번에 사진을 올릴 수가 없네요.^^


http://cafe.daum.net/legomarket/RxST/42


2015.02.01 Ex Libris HJK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갱지 2015-02-02 0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시리즈가 차곡 차곡 채워지는 모습을 보면 뿌듯하시겠어요- 후후
요즘 레고는 성을 만드는데 블럭이 저렇게 따로 있군요. 아들네미 사주면서도 모든 블럭들이 만드는 사물에 맞게 특화되어있는 걸보고 많이 놀랐었어요.
정말 벽돌을 쌓듯 작은 회색블럭들가지고 성벽을 매우던(? 어린시절이 생각 나네요.;-)

아타락시아 2015-02-04 13:46   좋아요 0 | URL
넵.. 반지의 제왕, 호빗을 좋아하니 아이같이 모으게 되네요. 나이먹고 좀 머슥하지만, 그래도 좋아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