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se Lindh - You Wake Up At Sea Tac [재발매]
라쎄 린드 (Lasse Lindh) 노래 / 포니캐년(Pony Canyon) / 2009년 4월
평점 :
절판


 

 비오는 밤길에 걸으면서 노래 듣기를 좋아 하는데, 오늘 마침 비가오고(뭔가 변태같은 느낌이...) 어다른 서재에서 듣고 나니 듣고 싶어져서 꺼내 들었다. 어떻게 라쎄 린느를 알게 된 건지 기억은 안 나지만, 어디 광고에서 흘러  나오는 노래를 듣고서 찾다보니 알게 되었던 것 같다.(광고에선 흘러 나오는 노래 중 마음에 드는 건 많은데 건진건 별로 없다. 어디 잘 보이게 노래제목을 적어 놓으면 좋을텐데 싶다.-) 아무래도 그 곡이 ‘c'mon Though' 였던 것 같은데 자세히 기억은 안난다. 그 곡에서도 알 수 있듯이 라쎄린느도 읇조리는 듯하게 노래를 부르는 데, 대표적으로 생각나는 게 MOT 정도 밖에 기억이 안난다. 못보다 약간 건조한 느낌이 강한 것(?) 같다.  (생각 해보니, 가사 뜻을 거의 모르잖아?) 그리고 어떤 때 들으면 나릇해서 좋지만, 어떨때는 너무 지겨울 때가 있다. 느려서 속 터져 그러나? 그리고 라쎄린느가 참여한 트리베카라는 그룹이 있던것 같다. 그것도 괜찮은듯.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노아 2006-07-09 0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c'mon Though' 저도 요새 많이 듣고 있어요. 시트콤 소울 메이트에 자주 나와더라구요. 드라마 속 분위기도 좋았지만 비올 때 들으면 정말 감이 팍팍 오는 느낌이에요. 별로 힘 안 들이고 부르는데 그런데 애절하게 들린달까^^;;; 다른 노래는 못 들어봤어요ㅡ.ㅡ;;;;

가넷 2006-07-09 17: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래도 이렇게 부르는게 더 힘들것 같더라구요.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린드 보다는 못이 더 좋아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