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시공사 장르문학 시리즈
로버트 하인라인 지음, 안정희 옮김 / 시공사 / 2005년 11월
평점 :
절판


밑에 분들이 너무 잘 써주셔서 제가 쓰기 민망하네요...

흠.

 제가 처음 하인리히를 만난건 스타쉽 트루퍼스에서 부터 였습니다. 이 작가는 뭔가 걸리적 거리는 사상을 가지고 있는것 같은데도 아주 재미있게 잘 읽히더라구요. 확실히 모든걸 떠나서 작가로서의 재능은 뛰어 난듯 하네요.

요번 프라이데이도 괘나 기대하고 읽었는데 생각 만큼 재미있지는 못했어요. 미래사회상이나 여러가지들 제도를 보면 정말 잘 쓰여진 글 같지만. 사실 마음에 안드는게... 그래도 지룰 할 정도는 아니였죠. 그의 글빨로 저를 헤어싸더군요.... 그렇게 재미있지는 않았지만.

그의 글빨은 정말 알아줘야 할 듯...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가넷 2006-01-25 18: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그리고 책이 너무 물렁물렁(?)해서... 불편한 감도 있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