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득이 - Punch
영화
평점 :
상영종료


  원작은 읽어보지 않았다.  내용소개만 봐서는  가난과 장애인 아빠,  어렸을 적에 나가신 필리핀어머니... 스스로에게 생기는 불만이나, 열등감을 떨쳐버리고 성장해가는 이야기 인가 싶었다.  물론 그런것이 없지는 않았지만,  크게 그런 것은 없었고,  간간히 다루는 정도였던게 아닌가 싶다.  착한영화인지는 모르겠지만, 많이 웃었다.   김윤식과 유아인의 연기가 좋았다.  김윤식은 특히나. 

  그냥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다(불편하지는 않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