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촌구석 아저씨, 검성이 되다 7
사토 카즈키 지음, 사가자키 시게루 외 원작 / 대원씨아이(만화) / 2025년 6월
평점 :

최애는 빨간머리로 정했다. 스펙은 흰머리가 더 유력할 거 같은데 잘 되었음 좋겠다 ㅠㅠ 경쟁자 너무 많다 ㄷㄷ 이래놓고 히로인 안 정한채 검성은 이렇게 인기가 많았다 끗!! 이렇게 결말내면.. 이전 페친이 추천한 작품이었다. 지금은 페친 끊었다. 남자들은 왜 본인에게 여자가 말을 걸면 여자가 자신을 좋아한다고 착각하는 걸까? 정말 그러지 말았으면 하는 생각이 있는데 말이다. 그리고, 남주 그 나이에 육체미 꽤 있는 편인데도 예고편에서 자신이 배 나왔다는 소리하던데 진짜 남오타쿠들 거울 좀 보고 각성해라.
나무위키에선 왜 인기가 이렇게까지 없는지 모르겠다는데 성우 목소리 듣자마자 알겠다. 이건 진짜 생아저씨 연기다. 아무래도 애니메이션이란 건 본래 어린이들의 전유물이라, 저렇게 진짜 오야지가 나와버리면 무지하게 낯설다. 젊은 여성 팬들의 실망뿐만 아니라, 물론 나도 결혼도 안 했고 현재 솔로이나 거울치료는 별로 받고 싶지 않다(?). 그나마 1화만에 집을 나왔으니 다행이긴 한데.. 위에서 말했듯이 많은 여성 성우들의 어려보이려는 애드립 때문에 이번엔 남자 주인공과의 나이차이가 또 상당해보인다. 애니가 연애 중심으로 가지 말고 검술 이야기만으로 가길 기대해보나, 남자성우가 작정했는지 연기를 너무 잘해 2기가 나와도 검술에 대한 설명은 무리일 듯하다.
아무튼 나는 가급적 오래 친구로 있으면서 애니메이션 이야기하고 싶었는데(이 멘트 전에 걸즈 앤 판처에서도 하지 않았나? 데자뷰가 스쳐 지나간다..) 내 평가에 답해줄 사람도 없으니 평은 박해질 수밖에 없다. 원작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애니는 모처럼 본 작품 중에서도 '어느 마녀가 죽을 때까지' 다음가는 실패작이다(이 작품에 대해서는 비난할 거리가 너무 많아서 종잡을 수가 없는데, 시간이 될 때 한 화씩 정리해서 논하기로 하겠다.). 아무튼 배경은 서양인데 동양검술이 나오는 것도 웃긴다. 이세계물이 유행하니 벌어지는 비극같기도 하다. 걍 남성들이 추천하는 건 보지 않는 것도 방법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