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쉬는 날이라서 낮에 혼자서 (늘 혼자는 아님) 백화점에 갔다. 샤넬에서 바디 젤을 샀는데 이게 펄이 들어간 것이라 바르면 몸이 반짝거려서 이쁜데 젤과 펄의 조합이 잘못되어서 그런가 바르고 나면 손바닥에 온통 펄로 번쩍거리면서 끈적끈적해서 리턴하러 갔었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나와서 앞뒤 가리지 않고 샀었는데 한 번 바르고 도저히 바를 수가 없었다. 


그거 바꾸러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해든이 후디 2개 사가지고 집에 왔다. 후디 사기 전에 물건 돌리고 앉아서 새로 나온 양고기 샐러드를 먹었는데 진짜 맛있었다!! 또 먹고 싶다. 왜 맛있으면 늘 바로 다시 먹고 싶은 건인지?^^;;


이거 먹으면서 가져간 아이패드로 아니 에르노의 <단순한 열정>을 다 읽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나는 첫 문장부터 놀라지는 않았는데 그 사람을 너무 사랑해서 에이즈라도 걸리고 싶어 하는 건 도저히 이해가 안 갔다. 그건 좀 미친;;; 하지만, 그 미친 감정이 또 한편으로 충분히 이해가 가는 걸 보니까 나도 미친? ^^;;;


딸과 사위가 영국에 갔을 때 찍은 사진을 여전히 아이패드 배경화면으로 사용한다. 둘이 넘 이쁜 것이 아니라 우리 딸이 왜 그렇게 이쁜지!! ㅋㅋ 여느 모델보다 이쁘다. 딸아이 보고 싶어서 저 화면을 계속 사용하고 있다.


음료는 저 양고기 샐러드와 어울릴 것 같아서 모처럼 석류티를 주문해서 마셨는데 내 예감이 적중했다. 내 입에 환상적인 궁합이었음.



해든이 옷을 사기 전에 나도 스웨터를 하나 사고 싶어서 몇 가지 구경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하고 레이블을 자세히 보는데 (왜냐하면 옷 소재가 뭔지 궁금해서) 브랜드 이름도 웃기고 레이블도 웃겨서 알라딘 친구들 보여주려고 사진을 찍었다. 

브랜드 이름은 Mother Denim인데 그 옆에 또 길게 Mother made with love라고 길게 쓰여있다. 그 사진은 안 찍었네. 어쨌든 그런데 레이블에도 어머니를 몇 가지 언어로 쓴 거 보고 막 웃었음. 어쨌든 이쁘고 가벼운 스웨터였지만 소재가 뭔지 구석구석 뒤져도 찾을 수 없어서 안 샀다. 


그리고 오늘 밤에 해든이 기타 레슨 끝나고 영화 Black Adam을 보러 가기로 해서 프레즐 3개를 샀다. 영화관에서 먹으면서 보려고. 영화 예고를 봤는데 넘 정신없는 영화 같아서 안 보고 싶었지만, 남편의 일갈에 그냥 보기로 했다. 남편 왈~, "너 요즘 해든이랑 같이 시간 보낸 적 있어?" 하튼 그런 말 들으면 언제나 양심 찔린다.


그리고 백화점을 나왔더니 또 하늘에 구름이 가득하다. 더구나 먹구름까지! 분명 집을 나섰을 때는 구름 한 점 없었는데!!! 


이 사진은 차를 향했을 때인데 


차 문을 열려고 하면서 반대 방향을 보니까 완전 아수라 백작 구름이 반달을 사이에 두고 있었다!! 

이런 색깔 조합이 한 장면에 어떻게 연출이 되는 것인지 과학적으로 설명이 되겠지??


이거슨 덤.


어쨌든 내일은 아침 7시부터 일하는데 목요일은 어쩌면 일을 안 하게 될 것 같다. 지금까지 수술이 단 한 건이라고!! 아 놔~~.

그런데 여기서 일하는 간호사들이 그러는데 10월부터 12월까지는 수술이 별로 없단다. 사람들이 할러데이를 준비하느라 수술은 어지간하면 다 1월로 미룬다고. 그렇군. 뭐 어쨌든 나도 간호사 되고 이렇게 널널하게 일하기는 또 처음인 것 같다. 늘 간호사가 부족한 곳에서 일하느라 엑스트라로 뛰어야 했는데. PACU 만쉐이~~~.^^;;


11월은 이렇게 시작했다. 11월에 읽은 아니 에르노의 짧은 책 덕분에 11월 1일에 다른 책을 하나 더 읽을 수 있게 되었다. 역시 쒼난다! 그래서 두꺼운 책을 집었다. <진리의 발견> 원래 10월에 읽으려고 했던 책인데, 어쨌든 10월에 읽다 만 책들도 11월에 다 끝내는 방향으로 해야지. 이렇게 소소하게 11월을 시작한다.


그리고 <사유 식탁> 너무 사고 싶은데 이미 <맺음의 말>을 사면서 배송 요청을 했고 배송비 9만 원을 송금했다. 좀 일찍 나왔으면 좀 좋아. 넘 아쉽다. 아쉬워, 이 책은 전자책 알림을 신청하긴 했어도 전자책으로 안 사고 싶은데,, 어쩔 수 없지.ㅠㅠ
































앗! 곧 해든이 기타 레슨 끝날 시간이닷! 


댓글(14) 먼댓글(0) 좋아요(3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레삭매냐 2022-11-02 14:38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조 위에 있는 것이 비루는
아니겠지요 ㅋㅋㅋ

원래 해삐한 시간에 마시
는 코히 비루가 최곤데
말이죠 :>


<단순한 열정>은 치트키
입네다.

라로 2022-11-02 14:57   좋아요 3 | URL
ㅎㅎㅎ 네, 비루는 아니고
비루색을 흉내낸 석류티에요.^^;;

맞아요, 해피 아워는 비루타임
인데 말이죠!!! 운전하고
집에 와야 해서리.. 아쉽

단순한 열정 서점에서
읽으셨다고 하셨나요??
매냐님 댓글 읽고
그정도야? 했는데
정말 그정도더라구요!!!^^;;;

파이버 2022-11-02 16:43   좋아요 3 | 댓글달기 | URL
배송비 9만원... 엄청 비싸네요.. 9만원이면 책이 몇 권이에요ㅜㅜ
따님이 예쁘시다는 말씀은 저희 엄마 말이랑 똑같네요ㅎㅎ 얼마전에 남친 소개 시켜드렸는데 자꾸 제가 아깝다고 그러시더라고요.

라로 2022-11-03 10:16   좋아요 1 | URL
EMS로 주문해서 비싸요,, ㅠㅠ 그러게요, 책이 몇 권입미꽈!!ㅠㅠ 우드리더 아니엇으면 그냥 알라딘 US로 받앗을텐데,, 암튼, 뭐 그건 그렇고요, 어머님 마음이 제 마음이에요!!!^^;; 자꾸 팔을 안으로 안 굽히려고 해도 안으로 굽네요.ㅎㅎㅎㅎ 남친 생기셨군요!! 축하드려요!!! 근데 그분도 파이버 님만큼 책 읽는 것 좋아하시나요??^^;;

파이버 2022-11-03 14:14   좋아요 1 | URL
안타깝게도 남친은 책보다 게임파입니다 ㅎㅎㅎ

라로 2022-11-04 12:21   좋아요 1 | URL
사실 파이버님 세대는 책보다 게임이 대세죠?!

바람돌이 2022-11-02 21:27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말은 둘이 예쁘다 하지만 사실은 내 딸이 이쁜 것이야 맞아요. ㅎㅎ
제 친정어머니가 우리집 큰딸래미 남친 있다는 소리에 처음 한 말이 ˝그놈은 복도 많지. 우리 **같은 애를 다 사귀고˝였어요. 어찌나 웃기던지.... ㅎㅎ
저는 양고기 안좋아하는데 라로님때문에 저 양고기 샐러드 먹어보고싶다는 생각이 막 들지만 한국에서는 먹을 일이 없을거 같네요. 대신 닭가슴살 샐러드 매일 먹고 있습니다. 그것도 맛있어요. ㅎㅎ

라로 2022-11-03 10:19   좋아요 1 | URL
ㅎㅎㅎ 왜 그게 웃기세요!!! 어머님 말씀이 맞습니다!!! 저는 안 봐도 알아요!!^^;;;;
저도 양고기 안 좋아해요. 냄새가 특히 그런데 저건 많이 두들겼는지 하나도 안 질기고요, 냄새도 안 났어요!! 그리고 오이를 넣어서 그런가 아주 싱싱한 맛의 느낌이 나더라구요. 근데 바람돌이님 매일 닭가슴살 드시는군요!! 저도 그래야 하는데 게을러서... 에잇 왜 이렇게 게으른지.^^;;;

mini74 2022-11-03 00: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늘 혼자는 아님 ㅎㅎㅎ 전 혼자 가요. 언니랑 가면 혼을 쏙 빼놓고 물건 좀 볼려고 손짓만 해도 잘한다잘한다 사라사! 이런 분위기라 ㅎㅎㅎ 단순한 열정도 읽어야겠군요 ㅎㅎ

라로 2022-11-03 10:20   좋아요 0 | URL
전 아이들하고도 가고 남편하고도 가고 친구들하고도 가요, 하지만 시간 때문에 주로 가요, 더구나 제가 계획하지 않는 인간이라서 가고 싶을 때 까니까 혼자 주로 가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언니랑 가면 막 사주고 그러지 않나요??^^;; 암튼 단순한 열정 추천합니다. 전 아주 좋았어요... 제가 좀 이상한가요??^^;;;

transient-guest 2022-11-03 09: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카페에서 책을 읽어본 것이 언제인지 생각이 나지 않네요. 이제 코로나와 함께 사는 세상이라서 오늘 마치 BN에 갔더니 책읽는 사람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일-집-일-집에 운동이 일상이라서 삶이 dry하다고 느낀지 오래입니다만. 그나저나 아수라남작에서 슬씩 연식이 느껴지는...ㅎㅎ 왠지 비슷한 연배일 것 같습니다.

라로 2022-11-03 10:22   좋아요 1 | URL
그죠!!! 저도요!!^^;; 저는 BN에 갔는데 카드 사러 갔어요.^^;; 요즘 너무 한국 책만 읽는 거 같아서 좀 반성합니다, 그런데 책을 너무 많이 샀어요,, 물론 트랜지언트 게스트님만큼 많이 산 것 같지 않아요,, 가만 보면 책 엄청 사시는 것 같은데요??^^;;; 아수라백작 아니었나요?? 남작이었나??ㅎㅎㅎ 우리 비슷한 연배 맞는 것 같은 느낌이 저도 드네요.ㅋㅋ

transient-guest 2022-11-04 01:53   좋아요 1 | URL
아수라 남작, 브로켄 백작, 피그미 자작....-_-: 전 왜 이걸 다 기억하고 있는 걸까요? ㅎㅎ 예전에 일요일 아침마다 각각 다른 채널에서 은하철도 999랑 캔디 만화를 해줬는데 매번 누나한테 밀려서 캔디를 강제로 봐야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ㅎ

라로 2022-11-04 12:20   좋아요 1 | URL
우와~~~!!! 그렇군요!!! 앞으론 남작!!ㅎㅎㅎ 남자분이라 전설의 마징가 제트를 열심히 기억하시는 것이 아닐까요??^^
은하철도 999 와 캔디 만화!!ㅎㅎㅎ
저는 반대였어요, 동생들 때문에 억지로 은하철도 999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캔디 만화는 만화책으로만 봤어요, 그래서.ㅠㅠ
영상으로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