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사고 싶은데...

알라딘에서 주제 사라마구의 책을 사면 주는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안 받기로(가 아니라 안 사기로) 하고 아마존에서 찾아봤다. 아마존에서 찾아보니 엄청 많은 제품들이!!@@ 그 제품만 주문하면 배송료를 내야 하니까 다른 것을 추가했다. Pilot 만년필 잉크 세트와 주제 사라마구의 <The Notebook>. 
 















이 책은 정영목씨가 왜 번역을 안 하시는 걸까? 잠시 생각했다.

그건 그렇고 이렇게 주문하니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사기 위해 알라딘에서 책을 주문하고, 다른 분에게 부탁해서 배송하고, 국제 배송비+책값과 사은품 값 들고, 하는 멍청한 짓을 하지 않고 국제 배송비에 해당할 돈으로 알라딘에서 주는 사은품보다 더 고품질의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를 사고도 사려고 생각했었던 잉크들도 살 수 있어서 좋았다. 저 잉크들이 도착하면 도모에 리버 공책에다가 멋진 시한 수를 쓰고 그림까지 그려야겠다. 


오늘 날씨가 흐리다. 곧 비가 올 것 같다. 남편은 코로나 사태로 인해서 줌으로만 수업을 하던 해든이의 학교가 오늘부터 부분적으로 개방이 되어 데려다 주고 와서 잔디를 깎을 준비를 하고 있다. 엔 군은 집에 와서 시차 적응이 안 되었는지 아직도 자고 있다. 오늘 오전에 오시기로 하신 청소하시는 분들이 오후에 오겠다고 연락을 했다.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나비효과처럼 이분들이 다른 시간에 일하러 오시면 생활에 작은 균열이 생긴다. 하지만, 감수해야 하는 일. 


오늘 일하러 가서 내일 아침에 퇴근하면 나와 함께 채용이 되었던 A를 집에 데려다 주기로 했다. 이 주전에 일하다가 쓰러진 A가 응급실로 실려갔고, 거기서 우리 병원 그룹의 다른 병원 중환자실로 가게 되었고, 지난 주 퇴원을 했는데 쓰러졌기 때문에 (그런 문제는 neuro문제라서) 정부는 면허증을 빼앗았다. 3개월 동안 면허증이 없이 병원을 다녀야 하게 되었다. 부모님이 계시겠지만 병원에 취직하면서 따로 나와서 지내니 의지할 곳이 없게 되어 병원 동료들이 돌아가며 데려다주고 있는데 내일은 내 차례다. 정부에서 면허증을 빼앗아 갔을 정도였는데도 우리 병원에서는 그녀가 계속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병원의 배려가 눈물겹다고 나한테 그랬는데, 다시 생각해 보니 정말 그렇다. 미국식 회사에서 보기 힘든 결정인 듯. 더구나 병원에서.


나는 숙제와 시험 때문에 더 늙어가는 것 같다. 계속 학위에 도전하고 싶지만, 이렇게 빨리 늙어가는 내 모습을 보니까 겁도 난다. 역시 갈팡질팡. 어쩌면 내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이니 포기해야 하는 건가 싶기도 하다. 아침부터 날이 어두워서 그런가 불안하고 부족하다는 생각만 드는구나.


뭔가 집중이 안 되고 생각이 여러 가지로 뻗치고 안정이 안 될 때는 무념무상으로 필사를 하는 거야.
Syo-ro (잉 syo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색 잉크로 <The Notebook>이 도착하면 책의 내용을 필사해 보자. 너무 어울릴 것 같지?

피씨에서 작성한 것을 모바일로 수정 했더니 책 입력 한거랑 올린 사진이랑 다 사라지고 포맷이 엉망이 되었네요. 🤣🤣🤣 내일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알라딘 스캇님 말대로 정말 짠돌이인가? 알라디너가 얼마나 큰 광고 역할을, 더구나 책을 사면서 해주는데 블로그 글 수정도 제대로 안 되게 하니 자꾸 맘이 떠나려고 하네...)



댓글(11)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syo 2021-04-13 08:14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 응? 무슨 색이지?

라로 2021-04-14 15:39   좋아요 0 | URL
그럴땐 검색!ㅎㅎㅎㅎㅎㅎㅎㅎㅎ

라로 2021-04-15 01:43   좋아요 1 | URL
아, 나 너무 착해! syo-ro 색 올렸어요. 생일 선물,, 해피 벌스 데이!!😘😘😘

새파랑 2021-04-13 09:32   좋아요 4 | 댓글달기 | URL
Syo-ro 색 찾아봤네요 ㅎㅎ 알라딘이 이 글을 보면 좋겠네요 (사은품 질 향상 서재관리 개선~!) 학업도 건강 잘 챙기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라로 2021-04-14 15:40   좋아요 1 | URL
syo-ro색 쇼님처럼 이쁘면서 쓸쓸하죠?? 응??^^;; 알라딘은 정말 저희를 호구로 보나봐요. 책까지 사주면서 책선전 해주니까..ㅎㅎㅎㅎㅎㅎㅎㅎ

psyche 2021-04-13 11:25   좋아요 5 | 댓글달기 | URL
syo-ro 색이 너무 궁금해요. 나중에 그 색으로 쓴 시랑 그림 보여주세요~
그리고 그동안 너무 달려서 지쳐 그러신 걸거에요. 기운내세요!!
그리고 정말 북플은 개선이 좀 많이 되어야... 오류도 너무 많고 사용도 불편하고 ㅜㅜ

라로 2021-04-14 15:42   좋아요 1 | URL
그럴게요!!!! 다음주면 도착할 거 같아요. 아마존 프라임 아니라서 배송 좀 느린듯요.ㅎㅎㅎ
정말 그럴까요? 좀 쉬면 좋아질까요??? 요즘은 일 한 다음 날 거의 12시간은 자는 것 같아요. 12시간 일하고 12시간 자고,,ㅠㅠ
북플 개선 안 하면 우리 글 안 올린다고 대모할까요?? 그러면 당장 좋아질 것 같아요.ㅎㅎㅎ

행복한책읽기 2021-04-14 15:01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병원의 배려. 짝짝짝! A 말대로 눈물겹네요. 사람 살리는 연대 의식! 라로님, <늙어가는 내 모습을 보니 겁이 난다>는 말에 공감 백 배! 저두 그래요. 저는 요즘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아 내게 남은 것은 이제 늙어가는 일밖에 없구나.^^;;;; 그럼에도 다시 한 번 으~~~~~샤!!! 라로님 같이 벌떡 일어나자구요.^^

라로 2021-04-14 15:44   좋아요 1 | URL
책님은 왜요??? 젊으신 분이 벌써부터 그런 생각 갖으심 아니 아니 아니되옵니다!! 근데 남은 건 늙어가다가 죽는 일,,ㅠㅠ 다시 으~~~~샤를 얼마나 자주 오래 해야 할까요???? 응? (무척 회의적;;;)

syo 2021-04-18 01:5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아 색깔 이쁘네요!! syo-ro한테 부끄러워서 syo를 못 쓰겠다....

라로 2021-04-19 17:21   좋아요 0 | URL
아닌데, syo-ro보다 s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