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인의 책마을 ]'1쇄 소진' 이벤트
stella09님, 우선 축하드려요. 작가가 되고 싶다는 소망에 한발 가까이 다가가시게 된 것 같아요. 이 책이 나오면서 인세를 받게 되셨으니 말이에요.
1쇄 소진 이벤트, 적극 동참해드려야 이벤트 여시는 분이 기쁘실거란 생각이 들어요. 사실 구매를 하는 것이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님이 벌인 잔치에 기꺼이 참여하는 것이 더 큰 기쁨을 드릴 거란 생각에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책을 읽고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좋을 일인지 블로거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실 것 같아요. 내가 읽은 책을 다른 사람은 어떻게 읽었는지, 혹은 전혀 모르는 분야의 책을 가깝게 느끼는 분이 어떻게 읽었는지를 알아가는 즐거움이 이곳에는 있어요. 하지만 컴퓨터를 끄고나서는 만날 수 없는 것이 현실이죠. 인터넷에서 만났던 좋은 글들을 책으로 만들어 내는 일은 그런 의미에서 좋은 일인 것 같아요. 일상 생활 어디에서나 책은 늘 가깝게, 손 쉽게 접할 수 있잖아요.
<100인의 책마을>이라는 제목만으로도 다양한 사람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겠단 생각에 궁금하기도 하고 재밌을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stella09님의 삶은 어떻게 책이 되는가?...제목도 참 좋네요. 언젠가 서재에 쓰셨던 글을 교정하셔서 쓰신 것이겠죠. 제목도 바꾸어서 말이에요. 넷상으로 읽었던 것을 지면을 통해 읽고 싶다는 욕심이 불끈...
사실, 책을 구매해야겠단 생각에 이벤트 참여를 안하려고 했는데 달랑 세분 참여하셨다고 시무룩해하시는 것 같아 급히 참여하게 되었어요.
님의 기원대로 1쇄 소진도 금세 될 것이고 2쇄, 3쇄, 4쇄......쭉쭉 판매되길 기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