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권

1.12월 28일~1월 9일

2.MBC 느낌표를 통해서

3.하루에 한편씩 읽었더니 일주일정도 걸린것 같다...처음엔 이게 뭐야?? 하는 기분이 들었는데....차츰...이민화가 마음에 들었다...교훈적인 옛날이야기가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었다....기억하고 있다가 나중에 조카들이 "숙모 얘기좀 들려줘요!!"조를때 하나씩 들려줘야겠단 생각을 했다...물론 울민이가 자라면서 얘기들려달라고 할때도 한보따리씩!!!! 하지만 그때까지 내가 기억을 하고 있을지!!!......그때 가서 또 읽어봐야겠지만........^^........내용중 '두노인'....'바보이반'.....'어떻게 작은 악마는 빵 조각을 보상하였는가'......'대자'....'머슴 예멜리얀과 빈 북' 이내용들이 가슴에 와닿고 재밌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4-01-11 01: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릴때 읽은 톨스토이책이 다시 베스트셀러가 되는군요..
그리스로마 신화도 그렇고...어릴때 읽은 느낌이 평생을 가는것 같습니다..

책읽는나무 2004-01-11 12: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단편선은 처음 읽었어요...톨스토이 단편선이라길래...그 중후한 장편소설의 무게쯤으로 생각하고 읽었는데...예상이 빗나갔더랬어요...톨스토이 아저씨 얼굴 떠올리면서 매치가 안되더니....중반부분 넘어가니 단편선 꽤나 괜찮더군요...님처럼 정말 어릴때 읽으면 참 유익한 책일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