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3-12-25  

Merry Christmas!^^
늘 다녀가신 흔적을 보면서 참 따뜻하다는 느낌을 갖곤 합니다...^^
님 민이랑 함께 두루두루 해피 크리스마스!!^^
 
 
책읽는나무 2003-12-25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
영광이네요....ㅋㅋ....
전번에 플라시보님 방명록에 잠깐 봤더랬는데....
이런 인사 잘 못하신다더니만.....이렇게 행차하여 주시니 감사하네요..ㅋㅋ
님이 말씀하신대로.....
정말 크리스마스를 민이랑 보냈네요...
애기엄마가 뭐 크리스마라고 별 이벤트가 있었겠냐만....
그래도 아이 건강하고 잘커주는게 가장 행복한일이 아닌가 싶네요....
성이도 검은비님도 오늘밤까지 계속 행복한 크리스마스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