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3-11-24
안녕하세요? 님께서 제 마이페이퍼에 남기신 글보고 찾아왔습니다. 님도 신의진님 <현명한 부모들은 아이를 느리게 키운다>에 많은 점수를 주셨더군요... 저는 아직 <느림보 학습법>은 읽지 않았는데.. 꼭 읽어보려고 합니다.
강아지 인형과 함께있는 성민이(성민이 맞죠?? ^___^) 너무 귀엽네요.. 저도 님처럼 애 낳고나서 육아서적쪽으로만 관심이 갔었는데.. 그건 어쩔 수 없나봅니다. 그래도 요즘은 저를 위한 책도 읽고 있습니다. 님도 리스트제목처럼 나를 발전시키는 책 많이 읽으세요..
알라딘 나의서재는 꾸미신지 얼마 안되셨나봐요.. 음.. 주제넘게 리스트에 대해서 한 말씀 드리자면 "나를 발전시키는 책!!","성민이를 발전시키는 책!!","우리아이를 발전시키는 책!!" 이렇게 세개의 리스트를 만드시고. 그 안에 책 목록을 각각 넣으시면 되요. 그리고 리스트 설명으로 쓰신 것은 리스트 안에 있는 책 각각의 코멘트로 작성하시면 되고요.. 설명이 너무 어렵나요? 제 서재 리스트 참고하시면 대충 아실거예요..
이렇게 만나게 되니 반갑습니다. 저는 올 4월에 출산을 했는데, 책읽는 나무님은 작년에 출산을 하셨다니 제 선배님이시네요. 아무쪼록 제 서재도 자주 들러 주셔서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저도 자주 놀러와서 님의 서재가 커가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저에게 도움이 되는 책리스트와 리뷰 많이 써주실 것 같네요. 오늘은 마이페이퍼 제목만 있네요.. 다음에 내용이 생기면 꼭 보러올께요.. ^^ 살짝 알려주셔도 좋고요.
알라딘 서재 다녀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좋은 서재가 많습니다. 많이 구경하시고 많은 것을 서로 나눠가졌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하루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만 줄입니다.. *^^*
P.S. 닉네임이 "책읽는 나무"이고 서재 제목이 "책나무속 둥지" 너무 예쁩니다. 그래서 몰랐었는데.. 즐겨찾는 서재 등록하려고 보니 musoyou... 무소유라고 읽는 것 맞지요? 음... '무소유'하면 법정스님이 생각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수필류 읽는 것 별로 안좋아하는데... 법정스님하고 류시화님 것만 읽습니다.. 님 서재 나가려다 무소유에 몇자 더 적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