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달이 훅 지나가는 것 같다.

원래 3월은 아주아주 바쁜 달이었지만 올해는 유난히 바빴다.

정시 퇴근을 소망하지만 소원했달까.











읽고 나서 리뷰를 못 쓴 책이 열권이나 되어버렸다. 너무 재미 없게 읽어서 읽었다는 것도 홀랑 까먹어 버린 고교입시는 두달 정도 지난 것 같다. 미나토 가나에의 장점이 전혀 드러나지 않았다.


별로 할 말이 없는 작품으로는 '무의미의 축제'도 마찬가지다. 굉장히, 대강 읽었다. 좀처럼 집중이 되질 않아서. 그렇다고 다시 읽고 싶지도 않았던... '여자 없는 남자들'은 상실의 시대보다는 좋았지만 여전히 하루키는 내 취향이 아니구나... 싶었고, 공허한 십자가는 아주 좋아서 히가시노 게이고에게 다시금 마음이 기울었다. 그리고 역시 한달 이상은 족히 지난 파울로 코엘료의 '불륜'도 우리 이제 그만 만나... 의 느낌으로 읽었다. 여기서 더 시간이 나지 않으면 이렇게 짧은 한줄로 리뷰를 대신할 지도...;;;


그 와중에도 이벤트 상품에 눈이 멀어 에코백도 두개를 받았고 셜록 열쇠고리도 받았다. 셜록 열쇠고리는 재제작하면서 주문 조건이 더 까다로워진 것 같은데 정확히는 모르겠다. 추리소설 25,000원에서 4만원으로 뛴 것 같은데 확실하지는 않음. 하여간 막 공허한 십자가를 재밌게 본 뒤여서 냉큼 질러주었다. 열쇠고리가 예뻐, 예뻐. 아, 근데 사진을 안 찍었네... 



(냉큼 찍음!) 

아, 뽀대난다!


3월이 되면서 수영 선생님이 세번이나 바꼈다. 앞의 두분은 하루씩만 오셨는데 두번째 선생님은 배우 유해진을 닮은 분이었다. 이분이 여자샘이라는 게 함정! 암튼 세번째에 우리 선생님이 오셨는데, 그후로 수영이 너무 재미가 없다. 그럴 수밖에 없는게 신입회원이 많아 혼자서 레일 3개를 카버해야 했다. 우리 쪽으로는 오질 못하셔...;;;; 


그게 아니어도 정체기가 온 것 같다. 운동 종목을 좀 바꾸고 싶은 느낌적 느낌. 그래서 헬쓰로 갈아탈까 한다. 여름도 다가오는데 근력운동 좀 해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한 3개월은 헬쓰를 하고 한여름에 다시 수영으로 돌아오면 좋지 않을까 구상 중이다. 근데 무릎... 괜찮을까??


드디어 꽃이 도착했다. 일주일 뒤 엄니 생신이고, 다시 일주일 뒤에는 부활절이니까. 지금의 최적의 타이밍!

꽃 도착에 앞서 엄니께 신신당부했다. 도착하자마자 사진 한장 찍어달라고.

그리고 집에 와서 보니 뭔가 이상했다. 읭? 



뭔가 어색했다. 뭐지? 뭐지???

이 화사한 꽃에 안 어울리게 이토록 소박한 화분은 뭐꼬?

앗, 그러고 보니 꽃을 감쌌던 포장지도 없다.

엄니께서 꽃 도착하자마자 과감하게 벗기셨다능!!!


아아... 내가 완성본 보고 싶어서, 그리도 신신당부했건만...

그래도 사진이라도 남았겠지 했는데, 사진도 못 찍으셨단다.

찍으려고 하니 본인 얼굴이 나왔다고....

하아, 왜 하필 셀카모드가...ㅜ.ㅜ



화병을 바꿔봤다. 



피아노 위로 위치를 옮겨 봤다.



비교컷을 위해 조화 옆에서도 한컷...

그래도 뭔가 어색해... 화분이나 배경의 문제가 아니라, 결국 사진을 못 찍어서 그런 건가? ㅠㅠ


다음 주에는 기필코 제대로 된 완성컷을 건지리라! 


지난 주에는 눈이 너무 건조해서 찢어지듯 아파서 안과를 다녀왔는데, 피곤한 눈을 꽃으로 정화시켜본다. 

미세먼지로 지친 숨결도 꽃향기로 씻어보자. 

춥지만, 그래도 봄이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후즈음 2015-03-25 0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셜록 열쇠고리 탐나서 계속 책을 들었다 놨다했는데. 빨간색 열쇠고리도 예쁘더라구요 ㅠㅠ

마노아 2015-03-25 00:50   좋아요 0 | URL
아아악, 못 들은 척 하겠어요! 빨간색도 이쁘단 말입니까? ㅜㅜ

다락방 2015-03-25 08: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하루키를 너무 좋아하고 상실의 시대 하루키도 정말 좋아해서 뭔가 좀 안타깝네요 ㅋㅋㅋㅋㅋ

마노아 2015-03-25 10:03   좋아요 0 | URL
그래도 저번보다 한결 좋아졌으니 다음 책은 좀 더 좋아질 것 같다는 기대가 있습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