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다가 사진을 몇 장 찍었는데 다 읽고 나서 보니 어느 권에서 찍었는지 못 찾고 있다. 그래서 리뷰 대신 간단하게 페이퍼로 사진을 올려 본다. 한새의 얼굴을 오래오래 기억하고 싶은 충동에서랄까.^^

접힌 부분 펼치기 ▼

 

 

 

고2에서 고3으로 넘어갈 때의 하다다. 그리고 진홍이는 고1에서 고2로 넘어간 모습이다. 훅 커버렸다. 하다는 성숙해졌고, 머리카락이 많이 길어졌다. 진홍이는 키가 훌쩍 자라버려서 한새보다 더 커버렸다.(한새 키가 186이고, 폭풍 성장하기 전 진홍이 키가 176이었다. 정말 순정만화스런 설정!)

 

하다의 눈망울이 아주 부담스러웠는데, 머리 길고 성숙해진 얼굴에서는 저 눈망울이 잘 어울렸다.

 

 

 

 

책속 표지를 보는 즐거움을 무시할 수 없다. 화랑 김유신을 그린 것이다. 선덕여왕 방영할 당시였나보다. 작가님이 삘 받아서 나온 낭장 이미지다. 중요한 일을 앞두고 결의에 찬 모습(게다가 예쁜 화장빨까지!)

 

 

 

 

불과 일년 전에는 걸그룹 동시 캐스팅되는 수모(?)를 겪었던 커플인데, 이젠 누가 봐도 달달한 러브 커플로 보이게 되었다. 여자처럼 보이던 진홍이가 머리를 짧게 자르고 수컷의 향기를 자랑하고 있다. 그치만 저 머리 스타일은 한새의 머리 스타일을 따라한 것! 여전히 신경전 중!

 

 

옷 갈아입고 있을 때 하다가 노크 없이 벌컥 들어서는 바람에 노출된 장면이다. 작가님의 애정을 담뿍 받아 아주 뽀샤시하게 그려졌다.

 

 

뭐든 다 알고 있다는 듯한 한새의 표정은 때로 얄미울 정도로 느긋하다. 과거와 미래를 내다보고 시공간을 넘나드는 그런 신적 능력을 가졌으니 사실 무리도 아닌 표정이긴 하다.

 

 

어떻게 해도 벗어날 수 없는 인연을 자각하던 날의 모습이다. 한겨울에 온몸이 타들어가는 고통에 맨발로 저리 뛰쳐나온 한새를 하다가 발견했다. 눈오는 날을 같이 보내자고 한 남자친구가 아웃 오브 안중이 되어버린 순간이다.

 

 

마음의 한쪽을 베어버리고 새출발을 하기 위해서 머리를 잘라버린 하다다. 아, 안 어울려..ㅜ.ㅜ 머리 삔 꽂은 한새가 더 예쁘다. 쿨럭...;;;;

 

 

9권 표지 그림이다. 내가 망또에 약한 편이라서 마음이 또 왈랑왈랑 거려서 찍어보았다. 야수와 미녀가 문득 떠올랐다. 린다 헤밀튼과 연기했던 야수가 그리 잘 생겼다고 하던데 실물은 보질 못했다. 검색하면 나오려나??

 

 

천사와 악마라고 해야 할까. 설정 무척 잘 어울린다. 뒤집어서 하다가 악마 복장을 하고 한새가 천사 복장을 해도 예쁠 것 같다. 호호홋!

 

펼친 부분 접기 ▲

 

   

 

대학생이 되어 나란히 강의실에 앉아 있는 모습을 뭇 학생들이 선망의 눈길로 바라보는 장면인데, 어째 내눈도 꼭 닮아가고 있다. 이후 힘든 시간이 쭈우욱 펼쳐지긴 했지만, 어쨌든 이때만 해도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하다였다.

 

 

 

 

 

 

 

 

 

 

 

 

 

 

 

 

 

한눈에 반하던 시절이 내게도 있었는데, 그후로 꽤 오랜 시간이 흘러, 지금도 그게 가능할까 싶은 의심이 든다. 스무살 어릴 때나 가능했던 이야기가 아닌가 하고. 그렇게 생각하면 무척 슬퍼지긴 하는데, 그래도 현실은 무시할 수 없는 법!

 

작가님의 블로그를 검색해 보니 새 작품이 연재 중이다. 8월부터 연재에 들어갔는데 제목이 '네가 있던 미래에선'이다. 아, 제목 멋있다.

 

뭔가 특별한 이야기가 있을 것 같다. 4회분 연재가 되어서 곧 단행본 작업 들어간다는 소식이다. 잔뜩 기대가 된다. 애정 충만한 이때에 바로바로 만나고 싶다. 훗!

 

 

(작가님 블로그에서 퍼온 그림 : http://blog.naver.com/comicrex )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2-09-24 1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컷의 향기라니..어휴, 마노아님도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노아 2012-09-24 11:44   좋아요 0 | URL
제가 저 단어를 쓸 때 다락방님을 떠올렸다는 것 알랑가요, 모를랑가요.^^ㅎㅎㅎㅎㅎ

무스탕 2012-09-25 2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휴, 마노아님도 참..... ^/////^

제가 이러면 사기라고 하실렁가요? ㅋㅋㅋㅋ

마노아 2012-09-25 21:00   좋아요 0 | URL
아이 참, 정말이에요? (>_<)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