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뷔오네 Evyione 9
김영희 지음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6월 초에 나올 줄 알았는데 늦어져서 6월 30일에 출간되었다. 1일에 주문하면서 곧 읽을 생각에 무척 두근거렸는데, 5일이 되도록 출고가 안 되는 게 아닌가! 예약도서가 끼어 있었지만 준비된 것 먼저 보내달라고 체크 했기 때문에 바로 보내줄 줄 알았는데, 예약 도서를 빼고도 다른 한 권이 7월 5일 확보되었던 것이다. 아씨, 그럼 그 책이랑 예약도서를 묶어서 보내주고 이미 준비된 것을 먼저 보내줬어야지, 알라딘 센스 없다고 마구마구 속상해 했다. 에뷔오네 때문이었다.^^ 

 

(세번째 옷이 가장 마음에 든다. 목과  팔에 감은 줄이 매력!) 

공주님의 결혼 준비가 일사천리로 준비되어 가고 있다. 공주님께 청혼한 프랑스의 왕자가 무척 서두르는 중이다. 무척 감각이 발달한 이 공작님은 공주님을 빨리 데려가지 않으면 야신에게 선수를 빼앗길 거라고 이미 짐작하고 있는 것이다. 신께 귀의하기로 결심했던 것을 바꾸고 속세로 돌아온 이 사내가 사실은 얼마나 정념 덩어리였는지, 그래서 원장님은 그가 수사가 되는 것을 그토록 반대했었나 보다. 사람을 알아볼 줄 알았던 게야! 

부왕의 노여움으로부터 일단 피신하기는 했지만, 앙트완 왕자도 만만치 않은 덫이 될 것 같은 분위기다. 에뷔오네와 야신이 함께 행복해지는 것은 아직은 좀 멀어 보인다. 

샬로트는 에뷔오네 측에서는 가장 믿음이 가는 측근이기는 하지만, 그 애정이란 것이 에뷔의 사랑까지 커버할 수는 없는 노릇인지라 우리의 공주님은 역시 좀 더 힘들 것 같다. 어린 시절의 모습인데 깜찍 그 자체다.  

 

옷이 마음에 들어서 한 컷 찍어봤다. 아리따운 공주님이 동화처럼 그렇게 늘 행복하기는... 힘들겠지. 

 

에뷔오네를 기다렸다고 쓰고 야신을 기다렸다고 읽어야 할 것 같다. 바다 마녀와의 거래에서 이겼다고 여겼지만, 아직 거래의 끝이 나지 않았다. 그의 다리에 다시 생겨버린 비늘이 의미하는 것은 무엇일까. 

 

그의 뇌쇄적 미모도 한 몫 하지만, 바다의 왕이었던 그가 물을 다스리는 신비로운 능력이 참 근사해서 이번 이야기의 명장면으로 꼽는다. 저 뒤에 나오는 장면이 더 중요했지만 그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으니 야신이 나오는 씬으로 대체! 

 

19세기의 옷차림 두 컷을 소개했다. 하나는 남북전쟁 시기, 또 하나는 그보다 앞선 시기다. 인어왕은 아무 것도 걸치지 않을수록 더 섹시하기는 하지만, 이런 옷 소개에서 모델로도 출연해 주었으면 좋겠다. 그의 분량은 많을수록 좋으니까!


댓글(6)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스탕 2011-07-08 10: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침에 정성 등교 전에 잠깐 이 페이퍼를 보는데 정성이가 오해를 했어요.
'엄마는 왜 책을 사 놓고 뜯어 보진 않고 이렇게 보고 있어?'
에뷔오네를 다 사놓고 아직 비닐도 뜯지 않고 있으니 그럴만도 하지요. ㅎㅎㅎ
오늘 요거 9권을 주문 넣을거에요. 주문 전에 페이퍼 적어줘서, 땡스투할수 있게 해줘서 감사해요 ^^

마노아 2011-07-08 11:53   좋아요 0 | URL
아하핫, 저도 사놓고 못 본 만화들이 있어서 랩핑 그대로예요.
제가 읽고 산 책들도 랩핑이 그대로여서 그거 그대로 친구 빌려주면 친구가 당황해하고 그랬어요.ㅎㅎ
에뷔오네는 몰아서 읽으면 더 재밌을 것 같아요. 한 권 나오길 기다리는 것도 이렇게 힘드니 차라리 몰빵을 하셔요. 땡스투 캄사함돠.^^ㅎㅎ

pjy 2011-07-08 17: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침 꿀꺽, 굉장히 흔들리지만 전 완결되면 도전할래요^^;

마노아 2011-07-08 17:55   좋아요 0 | URL
벌써 품절 도서가 두 권 떴던데, 나중에 읽더라도 무스탕님처럼 미리 쟁여두는 부지런함은 필요해요. 만화책은 절판되기 쉬워서 난감할 때가 참 많아요.(>_<)

pjy 2011-07-11 10:16   좋아요 0 | URL
아, 막 흔들리게 만드는 품절안내이군요--; 악~~~ 그래도 재정형편상 눈물이 앞으로 가리지만 애장판이나 세트행사나 중고라도 희망을 가지면서 기다릴래요^^;

마노아 2011-07-11 18:02   좋아요 0 | URL
그래요. 분명 볼 수 있는 방법은 있을 거예요. 작가님만 건강하면 기회는 오더라고요.
요새 아픈 만화가님 많아서 그분들 건강이 막 걱정이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