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판


쌓아둔 엽서를 꽂기 위해서 주문했다.
먼젓번에 주문한 피터래빗은 많이 들어가긴 했지만 상자 형식이라 나중에 꺼내보기 불현할 듯 해서 책꽂이에 꽂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골랐다.
핑크와 그린 두 개를 주문했는데 색이 아주 상콤했다!
속지는 흰색 모눈종이와 검은색 모눈종이로 서로 다르다.
스프링이 큼직해서 두툼하게 담아도 모양이 제대로 유지된다.

흰색 바탕에다가 엽서를 꽂은 모양새다.
애석하게도, 4*6싸이즈 사진이 들어간다고 나와 있는데 엽서가 안 들어간다.
엽서가 4*6 싸이즈 사진보다 크기가 큰 건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엽서는 규격 사이즈고, 전에 피터래빗 앨범에는 엽서가 들어갔다.
이 포토 앨범에는 아주 얇은 사이즈의 엽서만 들어갈 수 있어서 당황스러웠다.

검은색 바탕의 속지다. 분위기 있어 좋다만 역시나 안 들어가는 엽서가 너무 많아서 당황.
게다가 앨범이 몇 매 안 된다. 그러니까 가격도 2/3 수준이었던 피터 래빗이 사이즈도 더 크고 속지도 2배 이상 더 많다.
두 개씩이나 주문한 나는 다소 속상하다.
공간이 20장 이상 더 들어갈 만큼 남았지만 엽서 사이즈가 안 맞아서 담을 수가 없었다.
다시 피터 래빗으로 주문해야 할 듯하다. 아뿔싸...ㅜ.ㅜ


댓글(16)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후애(厚愛) 2009-04-12 07: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검은색 바탕의 속지에 놓여 있는 엽서 사진은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엽서가 너무 이뻐요~~
마음에 안 들어 하시는 앨범을 저에게 파시라고 하고 싶지만 거리가 멀어서 안타깝네요..ㅠ.ㅠ
앨범을 알라딘 GIFT샵에서 주문하신 거지요? 저도 GIFT샵에서 사고 싶은 게 있는데 GIFT샵에 있는 상품들은 주문을 할 수가 없다고 해서 너무 속상해요..ㅜㅜ

마노아 2009-04-12 10:27   좋아요 0 | URL
엽서에 꽃이 들어가 있으면 기본은 하는 것 같아요. 저 엽서는 프레임이랑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기프트샵 제품이 판매자 직배송은 해외 배송이 안되도 알라딘직배송은 되지 않나요? 이 녀석들은 책이랑 같은 물류 창고에 있는 것 같던데.... 한 번 문의해 보셔요. 직배송샵 제품은 책 배송시 묶어서 배송 되는지요. 이래저래 소소하게 아쉬운 부분들이 많지요. 저도 후애님이 가까이 사신다면 좋겠어요.^^

후애(厚愛) 2009-04-12 15:00   좋아요 0 | URL
예전에 기프트샵에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있어서 알라딘유에스에 문의를 해 보았더니 안 된다고 하더군요. 하여튼 알라딘유에스에 문의를 해 보면 무조건 안 된다는 말밖에는 못 들어요. 도대체 되는게 뭐가 있느냐고 묻고 싶을 때가 많지요.^^

마노아 2009-04-12 21:09   좋아요 0 | URL
아핫, 책을 주문하면 한국서 보내는 게 아니라, 일정 물량의 책을 그곳에 먼저 비치했다가 주문 들어오면 미국에서 보내는 거군요. 그러니 기프트샵 제품은 못 가는 거군요. 아, 애석해요ㅠ.ㅠ

후애(厚愛) 2009-04-13 09:30   좋아요 0 | URL
제가 자세히 설명을 못 드렸네요. 죄송해요^^
이곳에서 책을 주문하면 한국에서 미국으로 보내지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알라딘유에스에는 힘이 없는 것 같아요. 문의를 하면 무조건 한국 알라딘에서 안 된다고만 하거든요. 모든 결제가 한국 알라딘에 있나봅니다. 그래서 이곳 알라딘유에스 마음대로 할 수가 없다고 봐야지요. 예전에 리뷰적립금에 대해 문의를 알라딘유에스에 해 보았는데요. 직원하는 말이 자기네들도 리뷰적립금을 미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해 달라고 한국 알라딘에 문의를 했는데 불가능하다고 했답니다.
앞으로 제발 한국 알라딘에서 좀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래서 미국에 있는 고객님들도 좋은 혜택을 좀 받아 봤으면 좋겠어요.^^;;

마노아 2009-04-13 10:06   좋아요 0 | URL
앗, 제가 지레짐작했군요!
근데 리뷰 적립금도 쓸 수가 없어요? 이런! 굉장히 뜻밖이네요.
그래서 턴님도 이벤트로 적립금을 쓰신걸까요?
환율이 자꾸 변해서 그런 것도 영향이 있는 걸까요.
암튼, 많이 불편하군요. 미국에 있는 고객들의 편의도 좀 생각해주면 좋을 텐데 아쉽네요...

후애(厚愛) 2009-04-13 14:28   좋아요 0 | URL
책을 구매할 때 마일리지를 받습니다. 마일리지가 5불이 되면 적립금으로 전환할 수가 있지요. 그래서 다음에 책을 주문할 때 적립금을 사용할 수가 있답니다. 그런데 리뷰적립금은 안 주네요. 리뷰적립금이 있다고 해도 미국에서 사용할 수가 없답니다. 그런데 알라딘에서 리뷰적립금 기간이 다 되어가니 빨리 사용하라고 메일이 오는데 정말로 열 받아요.^-^

마노아 2009-04-13 23:56   좋아요 0 | URL
리뷰 적립금은 '이 주의 마이 리뷰' 적립금인가요? 아니면 '땡스투' 적립금인가요? 아무튼 구매 마일리지 말고는 사용할 수 없다는 거지요. 한국에서는 마일리지가 5천원부터 적립금 교환이 가능한데 5불이면 지금 환율로는 5천원 훨씬 넘네요. 여러모로 미국서 사용하긴 불편한 게 많군요. 아쉬운 게 많아요. 한국책을 볼 수 있는 건 다행이지만요...

후애(厚愛) 2009-04-14 10:16   좋아요 0 | URL
'땡스투' 적립금은 아니고요. '마이 리뷰' 적립금입니다.
5불을 적립금으로 주어도 환율로 계산을 안 하고 그대로 달러로 계산을 한답니다. 그래서 책이나 배송비로 사용을 할 때는 5불로 빠지지요. 저는 구매 적립금을 모아두었다가 배송비로 사용을 하지요. 그리고 이곳에서 책을 주문해서 결제할 때 우리나라 돈으로 결제하는 게 아니라 달러로 결제를 한답니다.^^

마노아 2009-04-14 10:55   좋아요 0 | URL
제가 이해를 제대로 못해서 댓글이 주렁주렁 달렸어요.^^;;;
하긴 미국서는 달러를 쓰니까 여기 환율로 생각해서 마일리지를 계산하는 건 의미가 없지요. ^^;;;

꿈꾸는섬 2009-04-12 2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앨범으론 너무 예쁘고 좋은 듯 해요. 검은 바탕..멋진데요..

마노아 2009-04-12 21:09   좋아요 0 | URL
제가 앨범으로 썼으면 달랐을 텐데요. 다른 앨범 사서 엽서 옮기고 다시 앨범으로 쓰던가 해야겠어요.^^

Kitty 2009-04-13 0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마노아님 엽서 모으시는군요. 언제 컬렉션 한 번 공개하세욧 >_<
저도 어렸을 때 공주 그림 엽서 엄청 모았었는데 아직도 한국집에 있으려나...(아마 엄마가 버리셨을 듯;;)

마노아 2009-04-13 10:11   좋아요 0 | URL
지금은 아니고 중학교 때 한참 모았어요. 언니가 모아둔 것도 있고 했는데 얼마 전에 찾았거든요. 그래서 정리를 하려고 계속 앨범을 샀지요.^^ 아, 키티님 콜렉션이 사라졌다면 많이 아까워요...ㅜㅜ.

marine 2009-05-01 09: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윽, 저 이거 텐바이텐에서 보고 사려고 했는데, 아쉽네요. 제가 싸이즈를 재 보니까 엽서는 4*6 보다는 5*7 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아마 안 들어갔을 거예요. 차라리 접착식 앨범에 붙여야 하려나 봐요. 전 엽서를 집과 사무실 벽에 양면 테이프로 붙여 놓는데 슬슬 한계에 차고 좀 많이 구입하고 싶어 엽서 보관함을 찾고 있거든요. 좋은 아이디어 좀 주세요. 피터 래빗은 큰 엽서도 잘 들어가나요?

마노아 2009-05-01 09:49   좋아요 0 | URL
결국 이 앨범에는 다시 사진을 집어넣었구요. 엽서는 피터래빗에 넣었어요.(피터래빗 재구입..;;;)
엽서가 비정상적으로 큰 경우가 아니고는 대체로 다 들어갔어요.
그보다 커서 안 들어가는 엽서는 모양이 훼손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조금 자르거나, 아니면 그냥 써버리고 있어요. 벽에는 사진을 붙여놓았는데 늘 볼 수 있어서 좋지만 오래 가지 않아 떨어질 것 같아 좀 위태롭더라구요. 마린님도 엽서 모으시군요! ^^
참, 피터래빗은 가격도 저렴하고 알라딘 직배송이라 책이랑 사면 무료배송이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