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땅 시스란 모이스춰 메이크업베이스 - 40ml
예미지화장품
평점 :
단종


메이크업 베이스는 보락색으로만 써 봤는데 그린으로는 처음 써 보았다.  화장을 하기는 하지만 잘 할 줄 몰라서 스킨/로션/썬크림/파우더가 내가 하는 화장의 전부였는데 여기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추가했다.

처음엔 메이크업 베이스 다음에 썬크림 바르는 줄 알았다가 언니한테 망신 한 번 당하고.ㅡ.ㅡ;;;

이제 안 틀리고 썬크림 다음에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른다.  초기엔 어떤 변화가 있는지 잘 못 알아차렸는데, 오늘 알았다!(반가웠달까^^;;;;)

보통 파우더를 바르고 점심 먹을 때 쯤 되면 파우더가 다 날라간다.  그래서 내가 화장을 하고 왔다는 것을 주변에서 잘 모른다.(나름 신경 쓴 건데.ㅡ.ㅡ;;)

헌데, 메이크업 베이스 하나를 추가했을 뿐인데 파우더의 지속력이 길어졌다.  날아가지 않게 붙잡아 두는 역할을 하나보다.

그래서 자세히 관찰해 보니 얼굴의 잡티나 점 등이 덜 보이는 것 같고(설마 나의 착각은 아니겠지?) 좀 더 뽀얗게 보이는 것이다.  내가 화장을 했군! 이라는 확인이 되었달까.

늦게 일어난 어제 빼고는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만족스럽다.  디자인과 칼라도 은은하니 멋스럽고 짐작했던 것보다 양이 많아서 것도 기분 좋다.  열심히 바르고 더 예뻐져야지. (푸핫!)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비로그인 2006-12-15 23: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라색보다는 그린이 잡티를 많이 가려주는 편이에요.
저는 한번도 보라색을 써본 적이 없어요.

마노아 2006-12-15 23: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라색은 어제 만난 그 후배녀석이 제게 화장하는 법 가르쳐주면서(졸업하던 해에..;;) 선물해 준 거예요^^ 이번에 공평하게 그린도 써 보게 되네요^^

marine 2006-12-16 12: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파운데이션 안 쓰시나 봐요? 우와, 부러워요

마노아 2006-12-16 13: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가지수가 많아지면 기억을 못해요. 저 네가지도 처음에는 써 놓고서 보고 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