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즈 신형 손목발목 딸랑이 세트

평점 :
절판


친구가 보름쯤 전에 아기를 낳았다.  선물로 뭐가 필요하냐고 하니 딸랑이를 사다달라고 했다.  그래서 주문을 했는데, 신생아가 쓰기엔 아직 일러 보였다. 

그런데 놀랍게도 언니가 똑같은 것을 주문한 것이다.  조카는 이제 4개월... ^^
그래서 조카 녀석이 하고 있는 모양새를 관찰할 기회를 얻었다.

오옷, 내 짐작보다 이쁘다.  하나는 팔목에 감고 하나는 발에 끼우는데 색감이 참 좋다.  아가도 신기해 하고 딸랑딸랑 흔드는 모양새가 저도 재밌나 보다.

아이들의 감각이야 내가 알 수 없는 노릇이지만, 내 눈에 아가들이 참 좋아할 칼라 배합이 아닌가 싶다.  딸랑 거리는 소리도 시끄럽지 않고 거슬리지 않고 적당히 율동적으로 울린다.

상자가 제법 커서 선물용으로 은근히 폼도 난다^^;;;;

친구에게 이 선물을 전달한 것은 지난 수요일인데 아직 쓸 날이 많이 남았지만 이쁘다고 좋아라 했다.  나중에 아가가 좀 더 자라 요 딸랑이를 써먹을 수 있을 때쯤 집으로 한 번 놀러가련다.  음하하핫, 딸랑이 하나에 온갖 생색은...ㅡ.ㅡ;;;;

큰 조카 녀석이 쓰던 플라스틱 딸랑이가 투박해 보이고 촌스러워 보이는 것이... 유행 탓이려나...;;;;
고 녀석은 둘째 조카에게 쥐어주어도 별 반응이 없다.  음하하하핫, 네가 벌써부터 빠숑을 생각하는 게냐... ^^

조카가 이쁘니 딸랑이도 이쁘고, 딸랑이가 이쁘니 조카가 더 이뻐 보인다.  이모 눈에도 이리 이쁜데 엄마 눈에는 오죽 이쁠까... 새삼 그 생명이 신기하고 달콤하고 사랑스럽다.  사진도 같이 찍었으면 좋았으련만..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짱꿀라 2006-11-28 0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 마노아님, 또 딸랑이 리뷰 올리셨네. 읽느라 저 잠 못 잡니다.

마노아 2006-11-28 00:5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제 편히 주무셔요. 오늘 리뷰 다 올렸어요6^^;;;

치유 2006-11-28 00: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호..생각만 해도 너무 귀여워요..맑은 소리가 딸랑거리는 것도 같구요..아이들은 정말 이뻐요..조카들..특히..울면 지 엄마가 보면 되니까..ㅋㅋ

마노아 2006-11-28 0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프하하핫, 울면 지 엄마가 보면 되는군요. 근데 울집에서 자면 울 언니가 계속 자고 다른 식구들이 깨어난답니다...;;;;;

마노아 2006-11-28 11: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돌잡이에게는 작을 것 같아요. 찍찍이로 팔을 두르는 건데, 돌잡이 정도면 이미 딸랑이를 안 쓰지 않나요? 큰 조카 어땠더라... 그새 까먹었어요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