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장정리 기념 이벤트~~
이런이런~~ 이벤트 결과 발표가 늦은듯 합니다. ^^;;
뒤늦은 서재개설 2주년 기념 및 책장정리 기념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어찌해야하나 고민 조금 했습니다.
1차는 구구절절한 사연을 올려주신 분을 뽑고,
2차는 선착순을 따져서 뽑았습니다.
사실 제 입장에서는 한 곳으로 몰아서 보내는게 편한데,
여러분들이 한,두 권 만 찜하시니 어쩔수 없이 모두에게 나눠 드리기로 했어요.
혹시나 원하던 책을 받지 못하셨다고 너무 서운해하지 마시고,
즐거운 책 읽기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결과는~~~~~
<네버랜드 그림책을 빛낸 거장들>
이 책의 주인은 순오기님 아래에 비밀댓글 달아주신 분입니다.
가장 경쟁이 치열(?)했던 책입니다. 누구를 드려야하나 고민 많이했는데, 구구절절한 사연을 제일 먼저 올려주신분께 드리기로 했습니다. 안타깝게도 비밀글이라 공개할 수 없지만 스스로 누구인지 아실거예요.^^ 본인이 원하지 않을 수도 있을것 같아 누구인지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진이의 카페놀이>
이 책의 주인은 <조선인>님 입니다.
직장을 다니시면서 두 아이를 키우시지만 항상 무엇이든 열심이시고, 뚜렷한 생각이 있으신 조선인님... 저랑 동년배신데 저는 이 책이 필요없던데, 이 책이 보고싶으시다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아마도 부부사이가 좋으신가봐요.^^ 아님 마로랑 데이트 하시려나요?
<행복한 종이오리기>
이 책의 주인은 <순오기>님 입니다.
순오기님께는 여러가지로 감사한 일도 많은데, 원하시는 책 중에 한 권 밖에 못 보내드려서 죄송하네요. 여러분께 나누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제 마음 이해해 주실꺼지요? ^^ 종이오리기 책이 집에 여러권 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놀이지요. 아이들과 함께 독후활동 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크로스섹션>
이 책의 주인은 <마녀고양이>님 입니다.
마음 같아서는 성격 화통하시고 손재주 많으신 마녀고양이님이 원하시는 책을 모두 드리고싶지만, 여러분께 나누다보니 요놈으로 결정되었네요. 코알라가 좋아했으면 좋겠어요.^^ 대신에 언젠가는 제가 만든 빵을 함께 먹을 수 있는 영광(?)을 꼭 드리겠어요.ㅎㅎ
<초등학생이 가장 궁금해하는 아름다운 별자리 이야기 30>
이 책의 주인은 <꿈꾸는 섬>님 입니다.
한참 손이 많이갈 나이의 두 아이를 키우시면서 본인의 책도 그렇게 많이 읽으시고... 거기다 초등학생 조카들과 독후활동까지 하시는 부지런한 꿈섬님... 조카들과 즐거운 독서하셨으면 좋겠어요.
<10살에 꼭 만나야 할 100명의 직업인>
이 책의 주인은 <울보>님 입니다.
저희 큰 아이와 동갑인 딸아이를 알콩달콩 예쁘게 키우시는 울보님. 똑부러지고 귀여운 류를 보면서 항상 부러워하고 있는거 아시지요? ^^ 류에게 좋은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호랑이가 예끼놈!>
이 책의 주인도 <울보>님 입니다.
그러고보니 유일하게 두 권이네요.^^
<도서관 생쥐3>
이 책의 주인은 <잎싹>님 입니다.
세 아이와 바쁘신 와중에도 여러가지 많은 일을 하시는 존경스러운 분이지요. 옆에서 3학년 막내가 읽고싶다 하니 보내드립니다. 그런데 좀 유치하다 생각하지 않을까요? ㅎㅎ
당첨은 안되셨어도 이벤트 참여해 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너무 서운해 마시길...
그리고 이상 일곱분은 주소 3종 세트를 일요일까지 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소가 취합되는데로 바로 우체국으로 달려갈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