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왑 립 베놈 - 3.5ml
듀왑
평점 :
단종


▶ VENOM(베놈) 제품의 쏘는 정도는?

* 베놈 성분을 처음 발랐을 때 따갑거나 화끈거리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 사용시 입술 본래의 색을 선명하게 찾아주고, 입술이 도톰하게 되며 각질이나 입술 주름이 개선 됩니다.

이 설명을 뒤늦게 봤다.    설명을 보기전에는 혹시 이제품이 잘못된건 아닐까 싶을정도로 바르고 난 뒤 화끈거림으로 인해 갸우뚱했었다.

나중에 설명을 제대로 보고 나서야 아하.. 도톰한 입술로 만들어 준다고 하더니 비밀이 이거였군 하면서 고개를 끄덕 끄덕...

제품을 받았을땐 솔직히 좀 놀랬다. 가격에 비해 너무 작은... 손잡이 부분을 뺀다면 정말 내 새끼손가락 길이 보다 짧았다... 헉 혹시 이거 증정품이 온 것은 아니겠지????  용기가 너무 작다 보니 보관이 쉽지가 않다.. 혹시 빠지지 않을까 싶어 담아 온 케이스를 버리지 않고 그곳에 넣어 가지고 다니고 있다.    그동안 너무 큰 것에 집착하고 살았나?   용기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다.   친구들도 발라 보더니 보기 보다 좋다고 한다..  그런데 다들 하는 소리가 용기만 봐서는 샘플 얻어서 쓰는 것 같다고 한마디씩 한다.  

하지만 내용물은 발라보면 용기가 크다고 좋은게 아니라는걸 알 수 있다.. 역시 작은고추가 매운법이다.

여타 립글로스와는 다르게 번들거림이 없다.  바르고 난 후에 잠시 화끈거리고 그 느낌이 사라지고 나면 촉촉한 듯.. 입술색도 살아 있게 보인다.      지속력도 괜찮은 편이다.. 수시로 발라주지 않아도 꽤 오랜 시간 입술이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다. 

향도 역하지 않은게 계피향 때문인지 카푸치노가 생각난다.

자연스런 화장을 선호하는 분들에겐 더 없이 좋을 듯 싶다.    행복한 하루를 L.J.Y 


댓글(3)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줄리 2005-08-30 1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우 이런것두 있군요. 화장품 코너 가면 한번 비슷한거 찾아봐야겠네요. 산다는 보장은 없지만서두요 ㅎㅎ

모1 2005-09-04 20: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예전에 알젤리나 졸리인가가 쓴다고 했던 제품 아닌가요? 약간의 과일산을 첨가해서 순간적으로 입술을 부풀어 오르게 해서 입술을 도톰하게 한다는 제품이 아닌가..하네요. 과일산이 약하게 들어있으니...약간 그런 느낌은 있겠지만..특별하게 문제가 있을 것 같진 않아 보이는데...그런가요?

인터라겐 2005-09-04 20: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줄리님.. 별게 다 있지요? 수입제품이니 그 곳에서도 판매 되지 싶은데요.... 테스트 제품있으면 꼭 발라 보고 사세요.. 사게 된다면요..

모1님 예 바르면 화한 느낌인데 안젤리나 졸리 처럼 그렇게 도톰하게 부풀어 오르는건 아니랍니다.. 음 그래도 촉촉한게 오래 가고 좋아요.. 끈적임도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