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정리하다 보니 작년 가을...유열의 음악앨범 10주년 콘서트에 다녀온 사진이 있다.

초대권 2장 들고 부랴 부랴 갔더 KBS홀.. 너무 많은 표를 돌리는 바람에 사고 직전까지 갈수 있는 아수라장을 방불케 했었다...

어떤말로도 변명이 되지 않았을것 같다... 정말 오래 오래 기다렸는데 뒤로 늘어선 줄은 정말 끝도 없는데 난데없이 좌석이 없다나.... 이건 정말 뭐 하자는건지...게다가 그렇게 오래 기다린 사람들은 어찌하라구 공연시간이 다 되었다면서 입석으롤 보려는 사람은 그냥 입장하란 소리에 순식간에 무너지 대열... 다행히 내가 입장하고 나서 였지만 나중에 유열씨가 나와서 백배사죄하고...암튼 노래 하는 중간 중간 가수들도 미안하단 소릴 입에 달고 미안한 마음을 줄여보고자 했는지 정말 열광적인 무대를 보여줬었다..

우리도 입석이긴 했지만 그래도 통로엔 앉았었기에 봤다.

삼각대가 없어서 줌을 있는데로 당기니 좀 흔들린게 많다... 그리고 워낙 가만히 서서 부르는게 아니라서..

이거 찍어 왔을때 친구들이 10배줌의 위력이라면서 즐거워 했던 기억이 난다.  흔들린 사진이 많지만 그래도 그냥 한번 정리 해 봤다..

 

빙글 빙글... KBS홀 앞마당을 달팽이 그리듯 줄을 섰다... 사진은 수동모드 테스트하다 조리개 잘못 맞춤.


우여곡절끝에 서서히 막은 올라가고...

깔끔한 ...언제나 변함없는 유열오라버니가 마이크를 잡으셨다...



 

첫번째 손님 이현우...



두번째 손님... 산악인 이문세 오라버니....(그렇게 불러 달라고 하시는데 얼굴이 까맣게 탔다)



세번째 손님 뮤지컬 배우 최정원.. 보라 저 야시시한 의상을...

네번째 손님.. 승철오빠...이날 무자게 찍었는데 어찌나 공중부양을 시도 하시는지 죄다 흔들렸다..






다섯번째 손님... 박효신...





여섯번째 손님은 유키구라모토... 나중에 유열오라버니와 함께 좋은곡을 선사해 주기도...





일곱번째 손님.. 윤도현 밴드... (그런데 솔직히 이날 가수들중 제일 성의 없이 불렀던것 같다.. 다들 한마디씩...)  그래도 너무 좋았다..왜?  내가 좋아하는 잊을께를 불러줘서리..노래 중간 하모니카 연주도 좋았고




여덟번째 손님.. 인순이 언냐... 정말 너무 열광적인 무대매너를 보여주셨다.. 다들 역시 인순이야를 외치게 만들었다는...





헉 조명이 좀 심했나???

아홉번째 손님은 박학기....향기로운 추억을 기억하십니까?   여전히 갸날픈 몸매와 여린 목소리로 행복하게 해주셨지요..



열번째 손님은 바로 이두헌씨.... 이층에서 본 거리 노랠 참 좋아하는데....



마지막 앤딩은 못봤다...  왜냐면 그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나가면 사고 날까봐서 우린 오랫만에 만난 세분이 즐거운 얘기를 들려 주실때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나와야 했다.



주최측의 무성의한 태도만 아니었으면 정말 좋은 공연이었답니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ooninara 2005-07-07 23: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왜냐면 그 많은 사람들이 한번에 나가면 사고 날까봐서 우린 오랫만에 만난 세분이 즐거운 얘기를 들려 주실때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나와야 했다.
-대단한 준비정신입니다^^
사진으로 봐도 너무 멋진 공연인걸요? 승철님의 공중부양..ㅋㅋ
윤도현밴드는 왜 그랫을까요? 목상태가 안좋았나?

줄리 2005-07-08 0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너무 좋으셨겠네요. 사진도 잘 찍으셨네요. 콘서트 사진들 이 정도 나오기 쉬운게 아니잖아요. 유열오빠 아직도 그거 하시고 계셨군요...

인터라겐 2005-07-08 0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니나라님.. 그날 정말 어마 어마한 사람들이 1, 2층 꽉꽉차고 통로고 뭐고 틈만 있으면 죄다 사람이라서 겁났어요.... 저흰 어딜가든 피난통로를 확인하는 버릇이 있어요.. 울 남편이 군인출신이잖아요.. 항상 적으로 부터 대피할수 있는 피난통로 확보가 중요하다고 하네요.. .ㅎㅎㅎ
줄리님... 그날 200장도 넘게 찍었는데 거의 대부분 버렸어요... 워낙 흔들린게 많아서요... 유열오라버니는 아직도 아침의 연인으로 우리곁을 지켜주시고 계신답니다...
여울효주님... 박효신... 노래 정말 잘해요... 마음씨도 고운것 같더라구요..언제 이런 콘서트 한다고 하면 여울효주님 꺼도 같이 신청해 드릴께요...

클리오 2005-07-08 12: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문세 정말 얼굴 까매요.. 충격적이예요, 마이콜 같다는... ^^;;

marine 2005-08-23 10: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터라겐님, 문화 생활을 정말 많이 하시네요 사진도 참 잘 찍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