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생리대를 쓴지 벌써 꽤 긴세월이 흘러 새삼 생리대 가격인상과 상관도 없지만 지난달 큰 마음을 먹고 생리컵을 구매했다. 면생리대는 덥고 빨아야한다는 결정적 문제가 있다. 수영장 같은 곳에서 사용할 수 없고 말이다. 그럴때 쓰려고 개당 1.5만원의 생리컵을 구매했다. 살때는 자신이 있었다. 아주 예전 대학때 천연고무로 된 디바컵을 써본 적도 있었고 탐폰도 수영장 갈때 잘 사용했다. 그렇다면 이 생리컵이 안될 것이 무엇인가!


그러나............

받고부터 나는 당황했다.

1. 딱딱하다

 실리콘 생리컵님께서는 몹시 딱딱하다. 뭐랄까 탱글탱글하달까 나는 이걸 집어넣을때까지 접혀져있게 할 압력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것이었다...... 그때서야 나는 생리컵의 종류를 검색 들어간다.... 사기전이 아니라 ㅠ.ㅠ


그렇다.... 종류가 많았던 것이다. 길이도 다양하고 부드럽기 정도도 다양한 것이다! 생리컵을 사려는 자들이여 먼저 생리컵에 대한 충분한 서치를 할지어다... 구글은 이미 우리에게 모든 길을 열어두셨다. 싸다고 샀다가 무용지물 될지어니....


2. 꼭지 그것이 문제다

 구글신께서 제시한 무수한 방법을 시도끝에 접고 넣기까지 성공했으나.. 내가 산 컵에는 뺄때를 대비해 아주 긴 줄기가 달려있었다. 그게 극도로 거슬렸다.... 안되겠어서 다시 서치를 해보니 자르면 되는 거 같아서 잘랐다. 그런데 너무 짧게 잘랐는지 이제는 뺄때 어렵고(유혈낭자 ㅠ.ㅠ) 뺄게 걱정되어 밀어넣지 않으니 더더욱 불편하다.... 


3. 내 몸을 알지 못하는자 생리컵을 꿈꾸지마라

 생리컵은 기본적으로 자신의 포궁의 길이를 알아야하고 적절한 자세로 적절한 위치까지 잘 밀어넣어야 한다. 내 비록 첫번째는 실패했지만 해보니 한 삼개월 도전하면 못할 것도 없다는 생각이 든다. 아니, 꼭 성공하고 싶다... 저 꼭지문제만 해결된다면(어짜피 안으로 들어갈리는 없으니 뺄때 피칠값을 감수하고 약간더 넣으면 되지 않을까? ^^;;) 편하다, 엄청나게 편하다. 


생리시작과 끝에 뜨거운 물에 한번만 소독하면되고, 착용감 당연히 없고, 냄새도 없으며 안전하다. 그럼 다음 생리때 또 결과보고키로 한다.


교훈 : 무턱대고 사지말고 몹시 친절한 녀인들의 블로그를 참조하자.

http://megalian.com/data/110189


댓글(5)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6-06-07 11: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처음에 탐폰 쓸 때 저 역시 몹시 친절한 여인들의 블로그를 참조했더랬죠. 이 여인들은 얼마나 친절하고 사려깊은지 막 비교도 해놔가지고 ㅠㅠ 정말 큰 도움 받았습니다.

그나저나 저는 생리컵 .. 생각 못하겠구요,
이제 완경이 얼마 안남은 것 같으니 남은 시간동안에는 탐폰과 면생리대를 번갈아 쓸까 해요..

무해한모리군 2016-06-07 13:31   좋아요 0 | URL
다락방님 제가 성공을 못해서 추천을 드릴수가 ㅠ.ㅠ

예전에 디바컵 완전 편하게 사용했어서 실패할거라고 상상도 안했어요.. 단체 생활하면서 쓸수가 없어서 쳐박아뒀다 잃어버렸거든요. 그런데 지난달 쇼셜에 나왔길래 이게 언제이렇게 싸졌냐며 덜컥 샀더니 ㅠ.ㅠ

성공해서 비밀을 풀면 전해드리겠습니다. 하루라도 더 편하면 좋죠 암.

samadhi(眞我) 2016-06-07 1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내내 벼르고만 있습니다. 잔뜩 남은 새 면생리대랑 일회용생리대를 어느 정도 소진하고 난 뒤. 라고 미루고서. 근데 막상 생리대를 빨아야 하는 때에 생리컵 생각이 간절해지지요. ㅎㅎ 게을러터져서 뭐 하나 시도하는데 시일이 꽤 오래 걸리네요. 곧 시도해봐야겠어요.

무해한모리군 2016-06-07 18:52   좋아요 0 | URL
양이 많은 첫날은 면생리대 쓰시고 다음날부터 생리컵을 쓰시면 어떨까요??? 어서 시도해보시고 제게 지도편달 좀 ㅋㅋㅋㅋㅋ

samadhi(眞我) 2016-06-07 19:05   좋아요 0 | URL
참을 수 없는 구차니즘 때문에 가능하지 않을 듯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