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미러브 2008-02-20  

잘 지내고 계신가요?

매번 생일알림문자만 보내궁 안부는 전하지 못하네요~

1월에 소희언니 생일도 그냥 지나가구

2월에 대윤오빠, 현정언 생일도 그냥 지나가구

3월에 생일을 기다려야 겠네요~!  ^^

3월 새학기라서 많이 바쁘시려나~!!

그래도 시간 내주셔야해요~!!

아! 그리고 유초등부 전도사님, 부장선생님, 선생님 많은 변화가 있었답니다.

새로운 전도사님과 부장선생님과 선생님들 적응하시느라 많이 분주하지요~

아이들도 그렇고...   얼릉 적응해야할텐데...

기도부탁드려요~

뵙는 그날 까지 건강하시구 가끔 연락주세요~!!ㅋㅋ

 
 
바람결 2008-02-27 2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간만에 들렀다가 남기신 글 이제야 보게 되었네요.
꼼꼼히 챙겨주신 생일 문자는 잘 받아보았구요,
하지만 문자로 축하 인사드리기가 이제는 왠지 민구스러워 그만두었어요.
어쨌든 저는 항상 시간이 괜찮으니 날 잡아서 연락 한 번 주시지요ㅎㅎ
유초등부에 생긴 변화들도 듣고,
선생님들의 요즘 사는 얘기들도 몹시 고프네요.
연락기다리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