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보감 모공수축 종합 팩 - 200ml
토파코리아
평점 :
단종


  모공수축팩이라서 내심 모공이 줄어들지 않을까 기대하고 사용했는데 몇 번 하지 않아서 그런지 모공수축의 효과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일단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가루로 된 제품이로 물이나 요구르트와 섞어서 팩을 하시면 되요. 저같은 경우엔 물에 했는데 이런 식의 팩은 처음해봐서 농도맞추기가 좀 어려웠어요. 사용방법에는 3~4스푼정도 넣으라고 했는데 스푼이 좀 뭉툭해서 왠지 잘 안 떠지는 듯한 느낌도 조금 들었어요.

  동의보감이라는 이름처럼 한방 성분으로 된 제품이라 그런지 뚜껑만 열어도 한약냄새가 폴폴 풍기는데 혹 이런 냄새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다소 거부감들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15분쯤 있다가 제거하고 세안하고 났더니 모공수축효과는 몰라도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지고 촉촉해진 것 같은 느낌은 들어서 좋았어요.

  제가 좀 피부가 민감한 편이라서 팩 하나도 잘못하면 얼굴에 빨갛게 뭐가 생기는데 이 제품은 그런 점은 없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피부가 좀 민감하신 분들이라도 별 탈없이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양도 제법되서 꽤 오래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모공수축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효과를 많이 보지 못했지만 전반적으로 괜찮은 팩이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