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립 모이스쳐라이져 - 모든 4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입술이 잘 트는 편이라 이것 저것 많이 써봤는데요. 뉴트로지나와 니베아가 개중에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싫어하는 건 챕스틱입니다. 그 번들거림이란!) 지난 번에도 뉴트로지나를 사용하고 하나 더 살까하다가 스킨푸드에서 나온 립밤을 사용해봤는데 나름대로 좋긴 한데 립밤이라 그런지 손으로 찍어발라야되서 좀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뉴트로지나 립케어를 구매하게 됐어요.

  디자인은 다른 뉴트로지나 제품들처럼 흰색과 파란색이 섞여있는 건데, 어떻게 보면 좀 의약품같은 느낌이 들어서 왠지 좀 껄끄러운 느낌. 그래서 지난 번에 쓸 때는 모양이 있는 테이프를 붙여서 사용했는데 그 나름대로 깔끔하니 괜찮았었어요. 혹시 케이스가 마음에 안든다는 분들은 리폼해서 사용하셔도 좋을 듯 싶네요. 

  일단 이 제품은 사용하고 나면 입술에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다른 립케어 제품들은 입술에 기름낀 것처럼 되기도 하는데 뉴트로지나같은 경우에는 그렇지 않고 적당하게 매끄러운 입술이 되는 것 같아요. 바빠서 립글로스를 못 바를 때 종종 이것만 바르곤 하는데 색감은 없지만 이거 하나 발랐을 뿐인데도 좀 더 생기있어보이고 좋더라구요. 또 다른 제품들은 자외선 차단 기능이 없는데 이 제품은 SPF 15정도로 그렇게 강한 건 아니지만 자외선 차단이 되서 좋은 것 같아요. 또 무색이라서 그런지 다른 립제품들(립글로스나 립밤같은 것)을 바르기 전에 바르면 더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색이 섞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처음에 쓸 때는 무향인데 오래 쓰다보니까 연고냄새같은 냄새가 나서 정말 약바르는 느낌이 들었구요, 바르고 나서 스며드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았어요. (그렇다고 해도 그렇게 찝찝한 느낌은 없지만요)

  물론 찾아보면 더 좋은 립케어 제품들(바디샵 립밤같은 거)도 많지만 가격적인 면에서 이 제품보다 좀 더 부담되서 가격도 저렴하고 성능도 좋은 이 제품을 더 애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사시사철 애용할 수밖에 없는 제품인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