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7년간의 기출문제들을 분석해서 출제빈도가 높은 7200여개의 어휘와 표현을 망라한 책. 해커스 LC와 RC가 워낙 교재가 좋아서 보카도 믿고 공부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든다. 보통의 단어장들처럼 A~Z의 방식으로 나오는게 아니라 채용, 일반사무, 경제, 마케팅 등등 실제적으로 적용되는 분야들끼리 묶어놓아고 각 단어가 어느 파트에서 자주 출제되는지 나와있어서 공부하는 데 더 편할 것 같다. 챔프스터디 홈페이지에 가면 MP3가 있다고 하는데 아직 안 올라온건지 내가 못 찾은 건지 통 보이지 않는다.  



가끔 연예인들 홈페이지 들어가보면 사진을 잘 찍는 사람들이 몇 있다. 그 중에 한 사람인 배두나의 포토에세이가 출간되었다. 직접 런던을 여행하면서 찍은 사진과 에세이를 담아 나온 <두나'S 런던놀이>는 배두나의 시선과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책이 된 듯 싶다. 배두나가 찍은 사진뿐만 아니라 윤석무가 배두나의 일상을 찍은 사진들도 있어서 꾸미지 않은 모습의 배두나도 만나볼 수 있을 듯 싶다. 미리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그녀의 싸이월드 홈페이지(http://www.cyworld.com/g2lover)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개정토익이 시작되고 벌써 시험이 3번이나 있었는데 토답보 시리즈의 개정판은 나올 생각이 없는지 영 느리다. 이제 파트 7이 나왔으니까 다른 파트들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는데... 특히나 파트 3,4가 빨리 나왔으면 싶다. 개정토익으로 바뀌고나서는 괜찮았는데 요샌 파트3때문에 속썩고 있는지라. 예전에 나온 파트7보다 가격이 비싸져서 투덜거렸는데, 자세히 보니까 새로나온 쪽이 훨씬 두껍다. 새로나온 이 책은 861쪽, 예전에 나왔던 건 356쪽. 판형은 거의 동일하다.


칼데콧 상을 수상하기도 한 작가인 타샤 튜더. 그녀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담고 있는 책. 동화를 짓는 동화작가이지만 그녀의 삶의 모습은 그보다 더 동화같은 것 같다. 91세의 나이임에도 그녀는 정원을 가꾸며, 직접 천을 짜고 요구르트를 만드는 등 자연 속에서 부지런한 생활을 하고 있다. 이 책 속에는 타샤 튜더의 이야기와 생활, 그리고 사진들이 담겨져있다. 그녀의 동화같은 삶 속을 엿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은 책. 퍼온 페이퍼이긴 하지만 책을 읽기 전에 궁금하다는 분들을 위해 (http://www.aladin.co.kr/blog/mypaper/938092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